화창상사,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한국 상륙

뉴스 제공
화창상사
2016-12-23 15:54
과천--(뉴스와이어)--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 화창상사㈜가 오는 2017년 한국에 상륙할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IMRG)을 소개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IMRG)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사랑하고,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통해 보다 풍요롭고 즐거운 삶을 누리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모임으로 2014년 미국 데이토나주에서 창설되어 모범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 호주 지역의 회원수도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오너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신규 멤버가 되면 연회비 없이 2년동안 프리 멤버쉽 혜택이 주어진다. IMRG 멤버쉽 키트(패치, 핀, 웰컴레터)와 IMRG 티셔츠, 모바일 멤버쉽 카드가 제공되고 의류 및 기프트 제품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화창상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IMRG)을 통하여 한국에서도 가족적이며 모범적인 라이딩 문화를 선도해 나갈 뿐만 아니라 멋진 라이딩 경험을 함께 공유하고, 인생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갈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IMRG 회원 모집은 현재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에서 방문 또는 팩스로 받고 있으며, 접수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온라인을 통해서도 가입을 받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창상사 IMRG 문의처로 문의 가능하다.

화창상사 개요

화창상사는 선외기 엔진, 요트, 사륜오토바이, 모터싸이클 등을 수입 판매하는 전문업체이다. 요트용 스즈끼 선외기, 폴라리스ATV, 빅토리모터사이클, 인디언모터사이클, 리갈이 주력 상품이다. 1956년 창업 이래 육상 및 해상용 디젤 엔진과 발전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1996년 레저 산업에 진출해 요트 판매 사업을 하고 있으며, 2007년부터 모터 싸이클 분야에 진출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온라인 가입: http://goo.gl/Brua37

웹사이트: http://www.hwachang.com

연락처

화창상사(주)
영업관리
조은경
02-794-61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