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종합사회복지관, 공감지기 멘토링 송년파티 개최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주제로 열려

2016-12-23 13:08
서울--(뉴스와이어)--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이 22일(금) 저녁 7시 공감지기 멘토링 송년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송년파티는 ‘함께해줘서 고마워요’를 주제로 1년간 함께 활동한 멘토-멘티가 서로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오랜 시간 함께 활동하며 관계가 더욱 단단해진 멘토-멘티는 송년파티에 참여해 서로가 만든 미니 케익을 교환하고 감사카드를 통해 마음을 전했다.

또한 1년간 즐거웠던 추억을 함께 나누고 ‘멘토가 멘티에게 주는 상장’을 수여하며 멘티를 위한 격려와 응원을 끝으로 의미 있는 마무리 자리가 되었다.

2014년부터 운영해온 공감지기 멘토링은 지역 내 청소년과 청년들을 1:1로 매칭하여 진행하는 사업이다. 청소년기에 있는 멘티가 개별학습뿐만 아니라 진로, 학업, 또래관계에 대해 갖고 있는 어려움과 고민을 함께 나누며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삼전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청소년을 위한 알차고 즐거운 멘토링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개요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사례관리팀
강경은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