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폼 ‘키즐 플레이하우스’, 2016 대한민국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디자인으로 선정

매트와 하우스를 하나로 합친 신개념 플레이하우스

뉴스 제공
새한테크
2016-12-13 13:02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유아 매트 브랜드 에코폼(대표 신동현)이 신제품 ‘키즐 플레이하우스’ 정식 론칭을 앞두고 ‘2016 대한민국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굿디자인은 국가적 차원에서 우수한 디자인 상품 개발을 장려하는 제도로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었다.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만 정부 인증 마크인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한다.

굿디자인 유아동용품 부문에서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된 에코폼의 신제품 ‘키즐 플레이하우스’는 하우스와 폴더매트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플레이하우스다. 폴더매트를 지붕 형태로 접으면 플레이하우스로 사용할 수 있고 펼치면 층간소음을 방지하는 바닥 매트로 활용이 가능하다. 조립 방법이 쉬워 아이들이 놀면서 마음대로 변형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부모라면 아이가 옷장 안이나 식탁 밑에서 놀거나 이불 속에서 소꿉놀이를 하는 모습을 한 번쯤 보았을 것이다. 아이들은 좁은 공간에서 엄마 뱃속에 있는 것처럼 아늑한 느낌을 받는 동시에 자신만의 공간에서 놀고 싶은 욕구가 있기 때문이다.

에코폼은 아이가 키즐 플레이하우스에서 역할놀이를 하거나 휴식을 취하면서 창의력을 키우고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고 밝혔다.

에코폼 개발팀 김동환 디자이너는 “층간소음 걱정 없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과 아이만의 공간을 하나의 제품에 담기 위해 고민한 끝에 키즐 플레이하우스를 개발하게 됐다”며 “에코폼 개발팀의 구성원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는 부모로서 우리 아이가 쓸 제품이라는 생각으로 육아의 경험을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코폼의 키즐 플레이하우스는 12월 15일부터 에코폼 홈페이지를 비롯해 11번가, G마켓, GS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에코폼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15일부터 1월 8일까지 제품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코폼 개요

에코폼은 아이에게 안전한 놀이 공간을 만드는 유·아동 생활용품 브랜드다. 모든 제품은 에코폼의 독자적인 기술과 안전한 소재를 기본으로 설계·제작되었으며 친환경 기술로 생산 과정에서 폐기물을 최소화한다. 사람과 환경에 이로운 가치관을 바탕으로 에코폼은 아이에게 행복한 시간과 따뜻한 추억의 공간을 선물한다.

새한테크 개요

새한테크는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인 발포 플라스틱 제조 설비로 60여개의 지적재산권을 확보한 강소기업이다. 새한테크는 우수한 폼 제조 기술로 브랜드를 개발하고 제품을 만들고 있다. 유·아동 생활용품 브랜드 ECOFOAM, 반려동물 가구 브랜드 cubo, 방음 제품 브랜드 SOUNDPROOF를 통해 소음으로부터 자유롭고 안전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ofoam.co.kr

연락처

(주)새한테크
에코폼 크리에이티브팀
김지영 과장
070-5066-1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