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3D Light 이색 조명 연출 방법 개발

2016-12-13 11:30
광주--(뉴스와이어)--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이 공중의 홀로그램을 연상시키는 3D Light 이색 조명 연출 방법을 개발했다.

이 연출 방법은 하나의 led와 그 빛을 비추는 반사보드의 결합 구조로 빛의 난반사를 일으켜 마치 led의 뒷면에 홀로그램의 빛을 연출하여 관심도가 크다.

3D Light는 빛을 비추는 led와 이를 반사시키는 유리 알갱이가 도포된 종이 판넬의 중앙에 홀로그램이 형성된 것처럼 보여 보는 이는 빛을 잡아보려 하거나 제품을 돌려보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은 3D Light를 이용하여 2차원 이미지가 아닌 3D 후광 효과로 풀이한 천주교, 개신교, 불교 등의 종교에서 신성시하는 조형물의 뒤편에 조명을 표현하여 빛의 상징을 통한 영적 특성을 나타내는 후광 효과를 마케팅 요소로 접근하고 있다.

이에 중국, 베트남, 미얀마, 태국 등의 불교 국가를 대상으로 해외 진출을 위한 불상 상품이 제작에 들어갔으며 박람회 참가 및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아이템을 소개하고자 영상제작에 들어갔다.

제11회 중국 샤먼국제 불사용품 박람회, 2016 미얀마 한국 상품 특별전 박람회에 참가해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 시장성을 확보하고 유통, 제작의 협력업체 제휴 등의 성과를 이뤄냈으며, 2016 G-FAIR KOREA 박람회에서는 해외 바이어들의 유통관련 문의를 받아 사업 확장의 입지를 다졌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 은은하게 주변을 비춰 꽃을 연상시키는 민들레 조형물을 제작하여 6월에 진행된 아셈문화장관회의와 2016 광주 세계 웹 콘텐츠 페스티벌, 전남 사회적경제 박람회 등 여러 행사에 출품해 종교적 의미가 아닌 인테리어 조명 소품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반면, 일본 시장의 피규어 매니아 층을 겨냥하여 피규어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케이스를 특별 제작, 판매 준비단계에 있어 피규어, 장식품, 보석 등의 거치 및 디스플레이 상품 분야에 접목하여 상품 개발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3D Light 관련 상품은 올해 12월 또는 1월에 시판되어 판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알려졌으며, 옥윤선 대표는 “3D Light 효과 연출에 대한 업무 협의 및 사업화 진행을 위한 투자자를 모집하고 있어 기술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옥 대표는 “다만, 빛의 효과가 사진 및 동영상에 표현하기 어려운 점을 비추면서 투자, 업무 제휴, 협약 등의 다양한 사업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자 하는 분들은 미팅을 통해 실물 샘플을 접하고 접목시킬 분야 및 아이템의 구상을 함께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개요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은 아이디어 기반의 응용비즈니스를 추진하는 기업이다. 모든 아이디어는 지식재산권으로 구축되고 있으며, 필요로 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디자인에 대해 연구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홍보담당 박홍진 대리
070-8242-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