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 콘텐츠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K-Magazine’, 유료화 실시

뉴스 제공
한국잡지협회
2016-12-13 09:00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한국잡지협회(회장 김기원)의 K-Magazine(케이매거진)이 양질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맞춘 유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케이매거진은 잡지 콘텐츠 및 이미지 등을 판매하고 유통할 수 있는 콘텐츠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다. B2B, B2C 방식으로 판매되는 이 서비스는 잡지 통권과 개별 잡지 기사 및 이미지 콘텐츠 판매를 통해 소비자의 선호에 따라 원하는 콘텐츠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매월 신간호 잡지 콘텐츠를 케이매거진 지면에 빠르게 게재함으로써 디지털 잡지 구독자들에게 철 지난 콘텐츠가 아닌 그 달의 최신 이슈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잡지협회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케이매거진은 잡지 콘텐츠뿐만 아니라 풍부한 이미지 컷의 판매로 일반 사용자와 잡지사의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며 다양한 잡지 콘텐츠를 보유하여 타 앱 서비스와의 차별성으로 모두의 기대를 만족시키겠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한류 열풍으로 한국 콘텐츠에 대한 해외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고화질 사진 자료 등에 대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잡지사라면 누구나 케이매거진에 콘텐츠 등록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케이매거진은 세계 최대 이미지 판매업체와의 협약을 통해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미지를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매거진은 12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iPad air2, 플레이스테이션4, CGV 주말 예매권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지속적으로 잡지 콘텐츠를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일반 사용자와 잡지사의 만족감을 높일 계획이다.

한국잡지협회 개요

한국잡지협회는 건전한 잡지 언론 창달과 민족문화의 올바른 전승 및 한국 잡지계의 발전을 추구하고 나아가 잡지인의 친목과 권익 신장을 도모할 목적으로 1962년 10월 26일 창립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magazine.or.kr/

연락처

사단법인 한국잡지협회
미디어진흥실
박도현 사원
02-360-00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