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플러스, 창립 12주년 기념 전 품목 최대 20% 할인 실시

모바일 앱 신규 오픈으로 편리한 구매 가능

뉴스 제공
팩플러스
2016-12-13 09:00
광주--(뉴스와이어)--식품 포장 비닐 제작 전문기업 팩플러스(대표 최민수)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전 품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19일(월)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 등급 할인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으며 VIP회원 20%, 우수회원 15%, 신규 및 일반회원 1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팩플러스 최민수 대표는 “지난 12년 동안 함께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팩플러스는 PC 이용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도 신규로 오픈했다. 모바일 앱은 간편 배송 조회, 앱 전용 쿠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드로이드, iOS 앱스토어에서 팩플러스를 검색해 다운 받을 수 있다.

팩플러스는 2004년 설립 이후부터 농수산물 식품 포장용 비닐을 디자인 및 제작하고 있다. 포장용 비닐에 대한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100장 단위 소량 판매, 디자인된 기성봉투 판매, 무동판 인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상공인들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팩플러스 개요

팩플러스는 식품 포장용 비닐봉투 전문 제작 기업이다. 디자인연구소 및 가공시설로 기성봉투 및 주문 제작 봉투를 판매하고 있다. 포장지 디자인 비용 및 주문 제작 비용이 부담스러운 소상공인들을 위해 디자인된 기성봉투와 100장 단위 소량판매로 2004년 설립 이후 1만5천여곳의 고객사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농수산물용 기성봉투 3백여종, 제품 맞춤형 주문 제작봉투 컨설팅, 상호 및 품질 표시를 위한 무동판 인쇄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ckplus.co.kr

연락처

팩플러스
마케팅팀
반재훈 대리
031-762-111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팩플러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