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상사, 2017년식 인디언 모터사이클 사전 예약 실시

뉴스 제공
화창상사
2016-12-09 11:24
과천--(뉴스와이어)--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 화창상사㈜가 12월 15일부터 1월 14일까지 2017년식 인디언 모터사이클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모델은 2017년 인디언 치프 다크호스, 치프 클래식, 치프 빈티지, 스프링필드, 치프테인 다크호스, 치프테인, 로드마스터가 포함되며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취/등록세 지원과 인디언 자켓이 증정된다. 또한 각 모델당 10대 한정으로 제한되어 있어 빠른 예약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루저 라인의 인디언 치프 다크호스는 다른 인디언 바이크 라인업과는 다르게 크롬은 최소한으로 절제되어 있으며 당당한 느낌을 자아내는 매트 블랙 페인팅으로 세련미를 담았다. 차체에서 크롬을 제거하고 캐스트휠로 변화를 꾀하면서 다크호스는 치프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우면서도 빠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썬더 스트로크 111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인디언 치프 클래식과 같은 섀시와 서스펜션을 사용하고 ABS 시스템, 스마트키, 크루즈 컨트롤 또한 제공된다. 1인 주행에 특화된 다크호스지만 2인승을 원하는 사람을 위해 동승자 시트 등 관련 액세서리들을 장착할 수 있다.

인디언 치프 클래식은 치프 시리즈 중 가장 기본이 되는 모델로써 값비싼 크롬 도금과 각 파츠의 프리미엄 퀄리티가 돋보이는 정통 크루저 스타일이다. 휠을 감싸는 대형 스커트 휀더와 길고 낮은 실루엣에서 전형적인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백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썬더스트로크 111 엔진의 파워는 세상 그 어느 크루저보다도 박진감 넘치는 라이딩을 선사한다.

배거 라인의 인디언 치프 빈티지의 가장 큰 특징은 고풍스러운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다. 타 브랜드 크루저와 견주어 볼 때 파츠 곳곳에 사용된 오리지널 가죽들의 퀄리티는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품질이 높다. 심장으로는 다른 치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111 썬더스트로크 엔진이 채용되어 있어 파워풀한 토크감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인디언 치프 빈티지와 치프테인의 중간쯤 포지션으로 위치하게 된 인디언 스프링필드는 기존 치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전통적인 실루엣 위에 스마트키 그리고 ABS와 크루즈 컨트롤 등의 현대적인 사양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1,811CC의 넉넉한 배기량과 6단 트랜스미션으로 편안한 주행감을 선사한다. 하드타입 새들백이 적용되어 보다 안전하게 물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동승자 발판도 페그형태가 아닌 플로어보드타입이 적용되어 편안하게 장거리 여행을 할 수 있다. 또한 하드로워 페어링과 호환이 되는 머스테시 스타일의 엔진가드도 장착되어 있다.

인디언 치프테인 다크호스는 기존 치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전통적인 실루엣 위에 스마트키 그리고 ABS와 크루즈 컨트롤 등의 현대적인 사양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1,811CC의 넉넉한 배기량을 자랑한다. 블랙 머플러 실드 & 블랙 펜더 트림을 장착하여 차체의 강력한 무광 블랙 스타일을 확장하고 스타일리시한 블랙 썬더 스트로크 하이 플로우 에어 클리너는 강력한 V-Twin 엔진이 스로틀 응답성을 더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디언 치프테인은 로드마스터가 등장하기 전까지만 해도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인업의 기함이었다. 하지만 투어링용 사이드 케이스가 기본 적용되어 있으며 높은 프론트 페어링 전동식 윈드스크린이 주행풍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자타공인 투어링 크루저의 절대 강자인 것은 여전하다. 스마트키와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이 적용되어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가진 외형과 달리 이면에는 첨단 사양이 대폭 적용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투어링 라인의 로드 마스터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현재 제작하는 모델 중 최상위 클래스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자랑하는 신형 111 큐빅인치 썬더스트로크 엔진을 기본으로 최고의 부품만 썼다. 치프테인이 가졌던 당당한 스타일링은 여전히 유지하되 최고의 안락한 투어링을 책임질 수 있도록 좀 더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을 기울인 모델이다. 특히 동승자가 편안히 몸을 기댈 수 있는 탑 케이스는 단순한 수납 공간이 아니라 쇼파에 앉은 듯한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치프테인에 이미 적용된 블루투스 오디오나 스마트 키 등 첨단 전자장비 또한 고스란히 적용되었음은 물론 열선그립과 열선 히팅 시트까지 기본 장착되어 있어 단연 아메리칸 투어링 모터사이클의 최고라 할 수 있다.

화창상사는 기존 라인업 구성에 다양한 색상이 추가된 2017년식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폭넓은 고객의 취향에 맞출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에서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화창상사㈜ 과천 본사와 부산 지사로 문의하면 된다.

화창상사 개요

화창상사는 선외기 엔진, 요트, 사륜오토바이, 모터싸이클 등을 수입 판매하는 전문업체이다. 요트용 스즈끼 선외기, 폴라리스ATV, 빅토리모터사이클, 인디언모터사이클, 리갈이 주력 상품이다. 1956년 창업 이래 육상 및 해상용 디젤 엔진과 발전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1996년 레저 산업에 진출해 요트 판매 사업을 하고 있으며, 2007년부터 모터 싸이클 분야에 진출했다.

웹사이트: http://www.hwachang.com

연락처

화창상사(주)
영업관리
조은경
02-794-6139
이메일 보내기

과천 본사
02-794-9401

부산지사
051-761-0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