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와이어와 어질리티 PR 솔루션, 미디어 아웃리치와 분석 옵션 향상 위한 협력

뉴스 제공
Business Wire
2016-12-07 18:2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 Wire)와 어질리티 PR 솔루션(Agility PR Solutions)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에게 향상된 배포, 모니터링, 미디어 분석 역량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조치는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멀티아웃렛 모니터링과 미디어 아웃리치를 통합하는 비용 효과적인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 와이어의 기존 커뮤니케이션 세트를 확장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 Wire)의 캐시 바론 탐라즈(Cathy Baron Tamraz) CEO는 “비즈니스 와이어의 고객에 대한 헌신은 계속해서 최우선사업이 될 것”이라며 “어질리티 PR 솔루션과의 파트너십은 관련 언론인과 영향력 있는 인물에 보다 초점을 맞추고 중요한 산업 트렌드의 최신 흐름을 유지하고 메시지의 진정한 효과를 측정함으로써 고객이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효과를 높이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2003년 이래 조직들은 이노데이터(Innodata)(나스닥:INOD)의 미디어 데이터베이스, 모니터링, 분석 부문의 자회사인 어질리티 PR 솔루션을 신뢰해왔다.

어질리티 PR 솔루션의 마틴 라이스터(Martin Lyster) CEO는 “비즈니스 와이어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고객에게 배포, 타게팅, 모니터링을 위한 완벽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의 성공에 대한 기여와 보완 제품 등 우리의 공동 솔루션은 PR 전문가에게 PR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증폭하도록 지원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고객은 다음을 얻을 수 있다.

· 영향력 있는 인물 규명: 200여 국가의 거의 80만 개의 검증된 연락처를 담보한 어질리티(Agility™) 미디어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해 고객 리스트를 만들고 저장할 수 있다. 언론인에게 어떻게 홍보해야 하는지, 언론인은 무엇을 취재하는지 등의 추가적인 정보는 비즈니스 와이어 고객이 전략적으로 언론을 타겟으로 정하고 뉴스 스토리를 추종하도록 지원한다.

· 메시지 확산: 비즈니스 와이어의 주요 인사와 직접 접촉하는 서비스는 어질리티의 통합적 이메일 발송과 참여 트래킹 툴로 더욱 확산할 수 있다. 누가 이메일을 열람하는지 추적함으로서 신속하게 연락처를 규명한다.

· 취재 모니터링: 비즈니스 와이어의 어질리티 PR 솔루션과의 새로운 관계는 셀프 서비스와 풀 서비스 미디어 모니터링 역량을 제공할 수 있다. 트렌드 토픽, 고객 감성, 음성 공유, 경쟁자, 소셜미디어 활동 등을 추적한다.

· 영향력 측정: 고객은 통합 리포팅 역량으로 커뮤니케이션 노력의 성공을 평가하고 사전에 제작되거나 주문 제작한 리포트로 커뮤니케이션 노력의 효과를 통찰할 수 있다.

이 새로운 관계의 중요한 점은 비즈니스 와이어와 어질리티 PR 솔루션의 특별한 고객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이다.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는 고객은 자신의 투자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기 위한 그 이상의 지원을 제공받기 위해 어질리티 PR 솔루션에 의존한다.

새로운 전략적 관계는 즉각 효력을 발효하며, 2017년 이후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구축하는 데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됐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 Wire) 개요

버크셔 해서웨이 계열사인 비즈니스 와이어는 보도자료 배포와 실적 발표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투자자 관계, PR, 공공정책 및 마케팅 전문가들은 시장을 움직이는 뉴스와 멀티미디어를 정확하게 배포하고, 온라인 뉴스룸과 플랫폼을 개발하고, 온라인 뉴스룸과 IR 웹사이트를 유치하고, 컨텐츠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하고, 사회참여를 생성하고, 고객의 특정한 타깃 시장 참여를 향상 시킬 수 있는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와이어에 의존하고 있다. 1961년에 설립된 비즈니스 와이어는 여러 개의 특허를 받은 동시 NX 네트워크를 통해 편집 시스템과 온라인 뉴스 공급자에게 뉴스를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뉴스업체, 저널리스트, 투자 전문가, 규제당국의 신뢰를 받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는 전세계에 29개의 지사를 두고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과 뉴스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빈틈 없이 충족 시키고 있다. 2015년 비즈니스 와이어는 알 로커 엔터테인먼트(Al Roker Entertainment)와 협력해 최신 보도자료를 특징으로 하는 격주 디지털 비디오 뉴스 프로그램인 비즈와이어TV(BizWireTV)를 만들었다.

자세한 정보는 services.BusinessWire.com 과 Tempo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업계 동향에 관한 비즈니스 와이어의 리소스는 트위터(@businesswire)또는 페이스북을 팔로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의 모바일 알림(Mobile Alerts) 구독은 (https://goo.gl/tz1vBj)를 클릭

어질리티 PR 솔루션(Agility PR Solutions) 개요

어질리티 PR 솔루션은 미디어 데이터베이스, 모니터링, 분석 솔루션을 제공해 커뮤니케이션 라이프스타일을 단순화한다. 2003년 이래 고객은 영향력 있는 인물 규명과 메시지 확산, 취재 모니터링, 결과 측정을 지원하는 우리의 툴과 서비스를 신뢰해 왔다. 이노데이터(Innodata)(NASDAQ:INOD)의 자회사인 어질리티 PR 솔루션은 모든 고객에게 만족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최고의 고객 유지율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gilitypr.com) 방문 또는 트위터(@agilityprs)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060053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usinesswire.com

연락처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 Wire)
스콧 페돈칙(Scott Fedonchik)
마케팅 부사장
+1 212-752-9600
Scott.fedonchik@businesswire.com

어질리티 PR 솔루션(Agility PR Solutions)
돈 스미턴(Dawn Smeaton)
마케팅 이사
+1 613-762-8483
dawn.smeaton@agility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