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K 바이오, GMP 준수 분석 서비스 연구소 개설 발표

전 세계 생명과학 업계에 API와 완제품 및 원료의 연구 방법 및 공정서 시험의 개발 및 검증을 제공하기 위한 역량 구축

뉴스 제공
GVK Biosciences
2016-12-05 20:20
하이데라바드,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시아의 선두적인 생명과학 서비스 조직 가운데 하나인 GVK 바이오사이언스(GVK Biosciences)가 인도 하이데라바드에 분석 서비스 연구소(Analytical Services Laboratory)를 개설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 전문적인 GMP 준수 시설은 검증된 연구소 정보 관리 시스템(Laboratory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s, LIMS)에 의해 관리되며 의약품 개발 및 마케팅에 대해 규제 기관들과 고객이 요구하는 최고 품질의 표준을 준수한다.

GVK 바이오는 이제 자사 고객에게 API와 완제품 및 원료의 연구 방법과 공정서 시험의 개발 및 검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분석 서비스 전문 기술은 다음을 포함한다.

· 분석 방법 개발과 검증 및 최적화

· 불순물 확인 및 분리

· 방법 개발 및 유전독성 불순물과 중금속의 정량화

· 유사 다형체의 캐릭터리제이션(성분 분석)

· ICH 가이드라인에 따라 약품과 약물에 대한 안정성 연구

· 용해 프로파일

· 추출 가능성 및 여과 가능성 연구 및 정량화

· 입자 크기 분포 분석

GVK 바이오의 발견 및 개발 서비스 사장인 수디르 쿠마르 싱 박사(Dr. Sudhir Kumar Singh)는 “글로벌 제약업체들은 원스톱 방식을 찾고 있고 cGMP 시험의 대부분이 아웃소싱되고 있다”며 “통합 분석 서비스는 전략적으로 GVK 바이오에 최적화돼 있어서 우리 고객이 R&D와 제조 등 각자의 핵심 부문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최상급의 장비와 숙련된 인재 풀에 투자해온 덕분에 글로벌 규제 요건에 준하는 고품질의 자문 분석 테스팅 서비스를 광범위하게 확대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GVK 바이오(GVK BIO) 개요

GVK 바이오사이언스(GVK Biosciences, 이하 GVK BIO)는 R&D와 제조 가치 사슬에 걸쳐 속도와 품질에 중점을 두며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시아의 선도적인 생명과학 서비스 조직 가운데 하나다. GVK 바이오의 역량에는 통합된 약물 개발, 화학, 생물학, 큰 분자 R&D(Large molecule R&D), 화학 개발, 제제 개발 및 분석적 개발, 계약 제조 및 신약 재창출 등이 포함된다.

400여 개의 고객으로 이뤄진 GVK 바이오의 다양한 포트폴리오에는 선도적인 학술 기관을 비롯해 제약, 바이오기술, 농약 분야에서의 세계 10대 기업이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gvkbio.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010057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vkbio.com/

연락처

GVK 바이오사이언스(GVK Biosciences)
샹카르 첼루리(Shankar Chelluri)
기업홍보이사
+91 40 6692 1822
shankar.chelluri@gvkb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