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6 미소와 행복을 함께하는 가족송년의 밤 개최

대구--(뉴스와이어)--대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12월 2일(금) 지역의 다문화가족, 미혼모부자가족, 한부모가족, 가족봉사단, 맞벌이가족 등 350명을 초대하여 뉴 대구호텔(서구 내당동)에서 송년의 밤을 개최하였다.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였으며 한 해 동안 센터를 이용해 준 것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였다. 다문화자녀들의 연주(바이올린, 플룻)와 결혼이민자들의 전통공연, 마술공연 등 가족들 간의 소통과 교류의 시간이 되었다. 또한 다문화가정 중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대상자를 위하여 행사 중에 전통혼례를 올릴 수 있도록 마련하여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전통혼례를 올린 결혼이민자 최영영(중국)은 “결혼식을 못 올렸는데 이 기회를 통해 올릴 수 있어서 센터에 감사하고 지금 이 순간이 평생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정유진 센터장은 “한 해 동안 센터를 이용해 주신 모든 분들과 지역관계자에게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다양한 가족들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daeguseogu.liveinkorea.kr/center/...

연락처

대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문화교육팀
권경난 팀장
053-341-83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대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