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IMS, 2016년 스크립 어워즈에서 최선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상수탁기관으로 선정

어워즈를 통해 신약개발에 기여한 임상수탁기관의 중요한 역할을 인정

뉴스 제공
QuintilesIMS
2016-12-02 18:15
댄베리, 코네티컷 /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IMS(QuintilesIMS)가 2016 스크립 어워즈(Scrip Awards)가 수여하는 최선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상수탁기관(Best Full-service Provider CRO)으로 인정받았다. 이로서 동 기업은 지난8년 동안 여섯 번째로 CRO 상을 수상했다.

퀸타일즈IMS의 임상운용(Clinical Operations) 부문 사장인 신시아 버스트(Cynthia Verst)는 “올해 다시 한 번 이런 특별한 상을 받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스크립 어워즈는 생약업계에서 가장 받고 싶어하는 상 중의 하나이며, 이 상의 영광을 안게 된 것을 무척 영광스럽게 여기고 있다”며, “이러한 인정은 생약업계에 기여하는 영향력과 고객들로 하여금 건강관리를 더 한층 촉진하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창출하는데 있어서 우리가 맡고 있는 중요한 역할을 강화시키는 것”이라고 했다.

“최선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상수탁기관(Best Full-service Provider CRO)” 상은 신약개발에서 임상수탁기관이 차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인정하는 것이며, 임상수탁기관 기업이 제공하는 폭넓은 서비스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다. 이들 기준과 서비스에는 고객들과 구축한 양질의 상호관계와 데이터 관리 및 환자 유치 전략에서 활용한 혁신적인 접근방법이 포함된다.

퀸타일즈IMS는 엄청난 규모의 복합적인 건강관리 데이터에 접속할 수 있는 능력과 첨단분석기법 및 세계 수준의 과학, 그리고 치료법에 특화된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다. 퀸타일즈IMS는 고객들과 공조하면서, 건강관리 데이터, 새로운 기술, 첨단 방법론 및 과학적 전문지식을 연계시킴으로써 임상적 발전에 변화를 추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수상은 경쟁이 치열한 동 산업 분야에서 다른 기업과는 차별화된 퀸타일즈IMS의 능력을 올해 다시 한 번 보여준 것이다.

15명의 생명과학 전문가로 이루어진 독립적인 패널은 후보 지명을 심사하는 한편, 스크립 어워즈가 생약업계에서 탁월함을 인정받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했다.

인포마 파마 인사이트(Informa Pharma Insights) 포트폴리오의 글로벌 콘텐츠 이사인 마이크 워드(Mike Ward)는 “우리의 심사위원들은 퀸타일즈IMS는 올해 최고의 임상수탁기관 트로피를 거머쥘만한 가치 있는 수상자였으며, 스크립 어워즈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영역 중 하나에 속한다”고 밝히면서, “경쟁이 치열했음에도 불구하고 퀸타일즈IMS는 지속적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제12회 연례 시상식은 전세계 생약업계 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국 런던에서 열렸다.

퀸타일즈IMS(QuintilesIMS) 개요

퀸타일즈IMS(뉴욕증권거래소: Q)는 세계 전역으로 통합 정보 및 기술 기반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사 고객들이 그들의 임상적, 과학적, 그리고 상업적 결과를 개선하도록 돕는 데 헌신해온 세계 최고의 업체다. 퀸타일즈와 IMS 헬스 간의 합병으로 탄생한 퀸타일즈IMS의 약 5만 명에 달하는 직원들은 100여 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치료 혁신과 의료 서비스 제공 및 접근을 통해 환자의 실시간 치료 성과 및 향상된 임상시험 아웃소싱을 개선하고 싶어 하는 회사들은 퀸타일즈IMS의 광범위한 헬스케어 정보 및 기술, 서비스 솔루션들을 최대한 활용해 새로운 통찰력과 접근방식을 모색할 수 있다. 퀸타일즈IMS는 고객들에게 혁신 가능성을 최대한 실현하고 헬스케어 성과를 증진시킬 수 있는 특별한 기회와 함께 임상에서 상용화로까지 이어지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개별 환자의 사생활 보호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으로서, 퀸타일즈IMS는 헬스케어 데이터를 활용해 임상 및 실제 질병과 치료 관련 통찰력을 제공한다. 광범위한 사생활 향상 기술 및 보안장치들을 통해 퀸타일즈IMS는 헬스케어를 진행하는 동안 정보를 관리하면서 개인의 사생활을 보호한다. 이러한 통찰력과 실행 능력 덕분에 새로운 치료법 개발 및 승인에 관여하는 생명공학, 의료 장비, 그리고 제약회사들, 의료 연구원들, 정부 기관들, 납부자들 및 다른 헬스케어 주주들은 해결되지 않은 치료 요구들을 파악하고 전반적인 건강 성과를 개선하는 데 있어 의약품들의 안전 및 효과, 가치를 제대로 파악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quintilesims.com) 참조.

퀸타일즈IMS 모바일 알림을 구독하려면 (http://alerts.businesswire.com/subscribe/quintilesims)를 클릭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010056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IMS.com

연락처

퀸타일즈IMS(QuintilesIMS) 언론문의
필 브리지스(Phil Bridges)
+1-919-998-1653 (사무실)
+1-919-457-6347 (휴대전화)
phil.bridges@quintiles.com
토르 콘스탄티노(Tor Constantino)
+1-484-567-6732
tor.constantino@quintilesims.com

퀸타일즈IMS 투자자 문의
톰 킨즐리(Tom Kinsley)
+1-203-448-4691
tom.kinsley@quintilesims.com
앤드류 마윅(Andrew Markwick)
+1-973-257-7144
andrew.markwick@quintilesi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