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의 큐리오 컬렉션, 뉴욕 시에서 아트데코 스타일의 렌윅 호텔 선보여

독특한 렌윅 호텔, 이곳 건물의 창의적 유산에 경의를 표해

뉴스 제공
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
2016-12-02 17:35
뉴욕 /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한 때 존 스타인벡과 토마스 만, 그리고 여타의 유명 작가와 예술가의 집이었던 맨해튼 미드타운 중심에 있는 역사적인 장소인 더 렌윅 호텔(The Renwick Hotel)이 이제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TM 에 합류하며 문을 연다. 뉴욕 시 호텔로서는 처음으로 큐리오의 글로벌 고급 호텔 컬렉션에 합류하게 되는 더 렌윅은 고유의 발견과 진정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상징적인 1920년대 벽돌 건물 안에 자리한 더 렌윅 호텔 뉴욕 시티,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The Renwick Hotel New York City, Curio Collection by Hilton)은 뉴욕의 그랜드 센트럴 스테이션(Grand Central Station)에서 2블록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고 브라이언트 파크(Bryant Park)와 뉴욕공공도서관(the New York Public Library), 번잡한 타임스퀘어까지(Times Square)는 간단히 걸어서 갈 수 있다. 173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춘 이 호텔은 그 시절에서 영감을 얻어 지성인과 지식인들을 위한 레지던스로 전면 개조했다. 광란의 시대인 20년대의 문화와 예술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독특하게 꾸민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마크 노갈(Mark Nogal)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의 글로벌총괄은 “세계에서 가장 생동감 있고 역동적인 도시 가운데 한 곳인 뉴욕은 전 세계의 그 어떤 문화 관광지와 전혀 다른 특별한 순간을 여행자에게 선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더 렌윅은 큐리오가 처음 맨해튼에 진출하는 데 있어 이상적인 호텔”이라며 “더 렌윅의 예술적이고 럭셔리한 디자인에는 여행자에게 제각기 독자적인 특징과 스토리가 돋보이는 특별히 엄선한 호텔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고 덧붙였다.

(세인트 패트릭 대성당을 설계한) 인정 받는 건축가 제임스 렌윅 주니어(James Renwick Jr.)의 이름을 딴 이 호텔은 뉴욕에 자리한 유명한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인 스톤힐 앤 테일러(Stonehill & Taylor)가 전면 개조했다.

호텔의 갤러리 룸과 레지던스 스타일의 스위트룸은 모두 안락함과 창의성을 모두 불러일으키는 스타일리시한 거주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이곳의 현대적인 최고급 편의 시설에 이젤과 페인트, 편지지와 잉크, 탁월한 미술품과 문학작품 등을 가미해 더욱 풍성하게 꾸몄다. 객실에는 방마다 손수 칠한 뉴욕 시 스카이라인 드레이프와 예술가 스툴, F. 스콧 피츠제럴드의 <위대한 게츠비>에서 나온 듯한 세라믹 펜통 같은 20여 명의 지역 예술가가 만든 실용적이면서도 독자적인 독특한 작품들이 있다.

더 렌윅 특유의 몇몇 매력적인 디자인 요소는 호텔의 공유 지역에서도 분명히 드러난다. 스트링 아트와 혼합 재료 벽화가 로비에 걸려 있다. 계단통과 욕실은 이 건물의 이전 거주자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특별한 벽화들로 우아하게 장식돼 있으며 브루클린에서 활동하는 브랜드인 아포테케(Apotheke)는 목욕용 편의 시설을 이 호텔 전용으로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

더 렌윅 호텔,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에는 수상 경력의 셰프 존 드루시(John DeLucie)가 처음으로 단독 운영하는 레스토랑이 있다. 베드포드 앤 코(Bedford and Co.)는 예술과 문화, 함께 먹을 수 있는 요리들로 이뤄진 파워하우스 메뉴, 그리고 레스토랑의 장작불 그릴에서 직접 구워 내놓는 메인 요리 등을 다양하게 결합한 생기 넘치는 분위기에서 현대적인 미국 요리를 제공한다. 계절별 메뉴는 미국 금주법 시대 스타일의 아르티장 칵테일 메뉴를 돌아가며 선보인다.

스텝스톤 호스피탈리티(StepStone Hospitality)의 사장 겸 COO인 블레어 윌스(Blair Wills)는 “맨해튼 중심가는 특유의 매력이 있는 예술적 영감을 불러 일으키는 호텔인 더 렌윅이 자리하기에 완벽한 지역”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에 합류함으로써 우리는 더 렌윅처럼 고유의 스타일을 갖고 있는 독특한 호텔에 매력을 느끼는 호기심 많은 여행객에게 기쁨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더 렌윅 호텔 뉴욕 시티는 힐튼의 13개 특별한 호텔 브랜드를 위한 수상 경력의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에 참여한다. 힐튼을 통해 직접 예약하는 힐튼 H아너스 회원들은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혜택들을 즉각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혜택에는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와 무료숙박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뿐만 아니라 업계를 선도하는 힐튼 H아너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제공 받을 수 있는 디지털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일부 호텔) 등의 디지털 편의시설 등이 포함된다. 더 렌윅 호텔 뉴욕 시티가 큐리오 컬렉션에 합류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힐튼 H아너스 회원들에게는 2017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숙박할 경우 1박당 1000포인트가 제공된다.

더 렌윅 호텔 뉴욕 시티,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은 메도우 파트너스(Meadow Partners)와 호텔 자산가치 향상(hotel Asset Value Enhancement, 이하 hotelAVE)이 합작해 만든 벤처 회사에서 소유하며 스텝스톤 호스피탈리티(StepStone Hospitality)가 관리한다. 이 호텔은 10016, 뉴욕 주, 뉴욕 시, 이스트 40번가 118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나 예약은 전화(+ 1-212-687-4875)나 웹사이트(curio.com) 참조. 고해상도 사진을 비롯한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과 관련 호텔에 관한 추가 정보를 원하는 언론사는 news.curio.com 참조.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개요

2014년 론칭한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curio.com)은 현지의 특색과 진정한 경험을 모색하는 독립심 강한 여행객들의 의지를 충족하면서도 힐튼과 수상 경력의 힐튼 H아너스 프로그램의 명성이 제공하는 조용한 휴식과 지원을 제공하는 특별히 선정된 전세계 고급 호텔로 구성되어있다. 컬렉션의 최신 소식은 news.curio.com,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개발기회에 관한 문의는 hiltonworldwide.com/development 참조.

더 렌윅 호텔(The Renwick Hotel) 개요

더 렌윅은 2016년 2월 이스트 40번가 118번지에 특별히 33개의 커스텀 스위트룸을 비롯해173개의 객실로 이뤄진 호텔로 문을 열었다. 뉴욕의 그랜드 센트럴 스테이션과 맨해튼 미드타운에서 얼마 떨어져 있지 않은 중심가에 위치한 1928년에 지어진 이 건물은 한 때 존 스타인벡, F. 스콧 피츠제럴드, 토마스 만 같은 예술가 및 저명한 작가가 장기 투숙한 호텔이었다. 이들처럼 이전에 이곳에 머물렀던 사람들의 창의적 영감이 이 호텔의 매력적인 미적 감각의 토대가 됐다. 호텔 자산가치 향상(hotelAVE)과 메도우 파트너스 간의 파트너십이 열매를 맺어 탄생한 더 렌윅 호텔은 비즈니스 여행객과 휴가 여행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현대적인 방식으로 럭셔리한 분위기에 참신함과 기발함을 더하고 있다. 유명 셰프인 존 드루시가 처음 단독으로 문을 연 베드포드 앤 코는 이 호텔의 대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고객 맞춤 장작불 그릴로 준비한 현대적인 미국 요리로 한껏 분위기가 달아 오른 이곳 호텔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78만 9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8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한다. 지난 97년 동안 힐튼은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힐튼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은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숙박 예약을 하는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호텔 자산가치 향상(hotel Asset Value Enhancement, hotelAVE) 개요

호텔 자산가치 향상은 이 호텔에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인수 이전에 hotelAVE는 리포지셔닝 및 시설 프로그램 분석, 신규 관리자 선정 등 인수 자산 실사를 마무리했다. 프로비던스와 뉴욕, LA에 사무실이 있는 이 회사의 현재 자산 관리 포트폴리오는 이 회사가 해마다 자문을 제공하는 55억 달러 이상의 호텔 부동산과 2만 2000개의 객실, 그리고 100억 달러의 추가 자산으로 이뤄져 있다. www.hotelAVE.com 참조.

메도우 파트너스(Meadow Partners) 개요

메도우 파트너스는 독자적인 개인 소유의 부동산 투자 및 자산 관리 회사다. 이 회사의 세 가지 기관 투자 펀드를 통해 메도우 파트너스는 2009년 2월 문을 연 이후로 뉴욕 시와 런던에서 22억 달러 규모의 부동산을 인수했다.

스텝스톤 호스피탈리티(StepStone Hospitality) 개요

로드아일랜드 주에 위치한 스텝스톤 호스피탈리티는 스텝스톤 고객들에게 향상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풀서비스 호텔 및 레스토랑 운영 관리를 전문으로 한다. 이 회사는 수익 향상과 이윤 확대, 그리고 투숙객 만족 간에 균형을 맞추는 데 집중하면서 강력한 직접적인 사업운용과 세계적 수준의 전략적 자산 관리, 음식 및 음료에 대한 전문성 등 독특한 조합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010052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Hilton)
에밀리 몽고메리(Emily Montgomery)
+1 703-883-5257
emily.montgomery@hilton.com

더 렌윅(The Renwick)
클라우디아 델 그레코(Claudia Del Greco)
+1 212-901-2011
cdelgreco@stepstonehospitali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