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굿디자인 어워드 7년 연속 수상

비알티씨 비비, 커버쿠션, 골드호일 마스크, 제주엔 극세사 마스크 라인 수상

2010~2016년 까지 7년 연속 수상 쾌거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6-12-02 16:04
서울--(뉴스와이어)--K-Beauty를 세계에 전파하며 글로벌 코스메틱 사업을 전개하는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 대표 이경록)이 소유한 브랜드 BRTC(비알티씨), 제주엔이 2016 굿디자인(GD) 어워드 뷰티/헬스 부문에서 7년 연속 우수 디자인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BRTC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커버쿠션, 비비크림, 비비 기획세트), BRTC 골드호일 마스크 2스텝 3종, 제주엔 익스트림 마이크로 실키 마스크 라인 5종 등 총 3개 출품작이 우수디자인(Good Design)에 선정된 것이다.

BRTC 비비크림과 커버쿠션은 간단한 터치로 자외선 차단, 수분 공급, 톤 보정, 잡티 커버를 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 타입별로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는 스마트 아이템이다. 원색 계열 컬러를 이용하여 원액 느낌을 강조하였으며 실버를 서브 색상으로 사용하여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도록 여성의 평균 손 사이즈에 맞춘 컴팩트한 크기와 그립감이 돋보이는 보디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원색 계열의 색상이 돋보이도록 로고와 제품명을 한 톤으로 인쇄하여 청량감을 더했으며 비비 크림은 피부 타입과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선택이 용이하도록 포인트 문구와 아이콘 표시를 더했다.

BRTC 골드호일 마스크 2-STEP은 독자적인 특허 성분이 함유된 앰플과 골드 호일 마스크로 나누어진 마스크팩으로 골드 호일이 유효성분의 증발을 방지하며 상하로 나뉘어져 피부 밀착력을 더욱 높인 제품이다. 특허 과학이 접목된 코스메슈티컬 느낌의 강조를 위해 단상자 후면에 제품 설명 대신 골드 호일 마스크와 앰플 한 병의 실사 연출 이미지를 넣어 제품 및 브랜드의 성격을 직관적으로 표현하였다.

제주엔 극세사 마스크 라인은 마이크로 실키 시트에 제주 원료를 더한 마스크팩이다. 성분의 강조를 위해 특별한 그래픽 처리 없이 각 제품의 주성분 사진을 정면에 삽입하였으며 유광 코팅으로 처리함으로써 단조로움을 탈피하고 입체감을 더했다. 또한 백그라운드에 다섯 가지 각기 다른 색상의 성분 사진을 배치하여 마스크팩을 진열했을 때 실제 성분을 진열한 것과 같은 효과를 의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주도에서 재배된 성분을 사용했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우표 도장과 같은 아이콘을 활용했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자인 공모전으로 상품의 심미성, 기능성,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고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자사 R&D 연구소를 통해 안정성을 더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126건, 미국식품의약국(FDA) 150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2건, 특허 등록 및 출헌 67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2016 파워 브랜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홈쇼핑 스타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