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중심 전주인테리어 업체 ‘컬러나인’ 오픈

뉴스 제공
컬러나인
2016-11-30 14:12
전주--(뉴스와이어)--전주인테리어 전문 업체 컬러나인이 오픈했다.

컬러나인은 기존 시공 중심의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방식에서 나아가 디자인을 고려한 디자인 중심의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진행한다.

컬러나인은 모던, 빈티지, 인더스트리얼, 내추럴 등의 9가지 컨셉을 제안하여 감성, 환경, 취향 등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단순히 집을 고치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고 고객의 스타일을 인테리어에 반영하여 디자인 만족도를 함께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같은 점은 전주아파트리모델링 뿐만 아니라 상가인테리어에도 적절히 적용되며, 분야별 전문가들이 각각의 분야에 배치되어 인테리어를 진행한다.

또한 자체 물류와 인력을 보유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1년 무상 A/S를 통해 사후관리에도 책임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컬러나인은 전주리모델링 뿐만 아니라 전주포장이사, 입주청소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견적신청 및 문의는 신청은 컬러나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컬러나인 개요

컬러나인은 각 분야별 전문가 그룹을 구성하여 기존의 시공중심의 인테리어를 디자인을 고려한 디자인 중심의 인테리어로 제공하고자 출범했다. 포장이사, 입주청소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color9.dbhome.kr/

연락처

컬러나인 홍보대행
인프라머스
김기석 담당자
070-4177-797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컬러나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