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국제 스트릿 댄스 배틀 대회 ‘겟무빙’ 개최

2016-11-30 10:00
서울--(뉴스와이어)--마블러스 호진 스튜디오가 12월 4일 홍대 입구 하나투어 V홀에서 ㈜하나투어, 리얼 마블러스 크루 협찬으로 제9회 국제 스트릿 댄스 배틀 대회 ‘겟무빙’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9회째를 맞는 ‘겟무빙’은 이번 대회부터 일반부를 포함하고 힙합, 팝핀, 락킹, 왁킹 4개 부문 대상으로 심사위원 8명(각 부문 2명)과 배틀 게스트 4명(각 부문 1명), MC&DJ 3명, 초청공연 3팀(XEBEG, FANCY CREW, REAL MARVELOUS) 등 미국 프랑스 일본 등의 유명 월드스타들이 대회에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대회 진행은 12월 4일 12시부터 예선을 시작하고 본선은 오후 5시부터 시작 예정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참가 접수를 마친 참가자들을 청소년부와 일반부로 나누어 각 부문별 예선전 조를 편성한 후 조별로 1차 예선을 거쳐 부문별로 각각 20명씩을 선발한다. 2차 예선을 거쳐 각 부문별로 청소년부 8명, 일반부 7명을 선발하고 일반부에는 배틀 게스트 1명을 추가하여 8명을 구성한 후 각 부문별로 청소년부 1명, 일반부 1명을 한 팀으로 하여 본선 8강부터 2:2 배틀을 진행한다.

본선 진행 사이사이 유명 월드스타들로 구성된 초청 공연팀의 쇼케이스를 진행하여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겟무빙’은 ‘움직여’라는 뜻으로 팝핀 호진(HOZIN)이 고등학교 1학년 때 문화예술 활동에 참여하고 싶지만 선뜻 나서지 못한 청소년들을 위하여 시작한 만 25세 미만 청소년 대상 스트릿 댄스 배틀 대회다.

팝핀 호진은 “겟무빙을 통하여 다양한 대회 참가 경험과 수상 등 꾸준한 국외 활동으로 형성된 세계 1위 한국 스트릿 댄스 문화가 전세계에 알려질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질적, 양적으로 발전하여 향후 세계 메인대회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대회를 주최하는 팝핀 호진(HOZIN)은 리얼 마블러스 리더, 마블러스 호진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고 국내외를 넘나들며 한국의 스트릿 댄스 문화를 선양하고 있다.

대회 참가나 입장권 관련 문의는 이메일(getmovin@naver.com)로 하면 된다.

마블러스 호진 개요

마블러스 호진은 공연기획, 공연, 콘텐츠 개발, 레슨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 브랜드는 ‘HOZIN’이다.

연락처

마블러스 호진 스튜디오
강유진
070-7758-2802
이메일 보내기

대회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