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트리즈뮤직, ‘스타트업 취업인식개선 공모전’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일하기 좋은 회사는 좋은 서비스가 창출된다”

뉴스 제공
원트리즈뮤직
2016-11-28 12:58
서울--(뉴스와이어)--㈜원트리즈뮤직(대표 노종찬)이 대통령 직속 청년위원회와 중소기업청 주최 ‘스타트업 취업 인식개선 공모전’에서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15일 강남구 역삼동의 팁스타운에서 ‘스타트업 청년채용 페스티벌’과 함께 진행되었다.

원트리즈뮤직이 출품한 작품은 조기퇴근제도, 취미활동지원, 직장 동료들과의 여행 등 소소하지만 웃음이 넘치는 모습으로 일하는 사진이 포함되어 있다.

㈜원트리즈뮤직은 이를 본 많은 청년 구직자들의 취업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이번 공모전에 직접 작품을 출품한 영업전략기획팀 이지훈 대리는 “일 하기 좋은 회사는 좋은 서비스가 창출된다. 즐거운 분위기에서 같이 회사를 키워나갈 인재를 찾는다”고 말했다.

원트리즈뮤직은 이번 공모전에서 남다른 복지와 젊은 경영자 마인드로 호평받았다.

한편 ㈜원트리즈뮤직은 매장 음악 서비스인 Rhymeduck(라임덕)의 대중음악 선곡과 운영인력을 상시 채용하고 있다. 좋은 기술력과 데이터를 결합한 선곡으로 매장 음악 서비스 시장에서 매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원트리즈뮤직은 이번 공모전 수상을 계기로 브랜드 이미지가 한 단계 더 발전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원트리즈뮤직 개요

주식회사 원트리즈뮤직은 종합엔터테인먼트그룹으로 주력으로 하고 있는 매장 음악 서비스뿐만 아니라 음악제작 및 유통, 연예매니지먼트 사업으로 value chain을 구성하고 있다.

원트리즈뮤직 홈페이지: http://wantreez.com
매장음악서비스 라임덕: http://rhyemeduck.com

연락처

(주)원트리즈뮤직
영업전략기획팀
대리 이지훈
070-4617-6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