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연구소, ‘제대로된 내 점포 갖기 교육’ 개강

창업 관련 부동산 전문 교육 개강

뉴스 제공
핀연구소
2016-11-24 13:59
대구--(뉴스와이어)--㈜핀연구소가 부동산 및 내 점포를 원하는 영업주를 위해 ‘제대로된 내 점포 갖기 교육’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최근 치솟는 임대료 및 권리금 때문에 폐업을 하거나 고민하고 있는 영업주들이 급증하고 있다. 열심히 일했는데 건물주만 좋은 일을 시켜주거나 지금까지 낸 임대료만으로도 건물을 구입했을 것 같다는 영업주의 이야기를 심심치 않게 들을수 있다.

임대 영업주들이 열심히 하여 고객이 찾아오는 상권을 만들면 돌아오는 것은 오르는 보증금과 임대료, 거대 프랜차이즈 업체들의 진입으로 인해 결국은 폐업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아직까지도 보증금, 임대료, 주자창확보, 입지적인 측면에서 전문적인 부분이 부족하여 막상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적극적인 대처를 할수 없는 임대 영업주나 예비창업자들이 많이 있다.

12월 1일(목) 개강하는 이번 교육은 총 5회의 과정으로 부동산 시장 전망 및 방향, 상권 분석 및 종류, 임대인과 임차인의 차이, 임대료 및 권리금, 주목할 상권분석, 매도와 매수, 창업전략등의 내용으로 안정적인 창업전략 구성에 도움을 주기 위해 구성되었다.

이번 ‘제대로된 내 점포 갖기 교육’을 기획한 담당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부동산 및 점포등과 관련된 문제에서 임대영업주 및 예비창업자들이 좀더 안정적인 창업을 할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핀연구소는 대구에 본사를 둔 창업컨설팅 전문기업이다. 식당 창업과 업종 변경,식당의 영업활성화,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및 가맹점 창업, 맞춤요리비법 전수 등을 통해 식당 운영을 컨설팅하고 전문경영인을 길러내는 회사다. 창업요리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공서 연구용역,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다.

http://www.food119.co.kr/html/sub.php?sub=s07_1&st...

웹사이트: http://pinlab.co.kr/

연락처

(주)핀연구소
사업지원팀
053-744-42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