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소, 어뮤즈 브랜드 차량용 블루투스 카 키트 출시

NFC 기술 적용으로 손쉬운 블루투스 연결지원

뉴스 제공
넥소
2016-11-23 13:05
서울--(뉴스와이어)--IT액세서리 전문기업 (주)넥소(대표이사 이광수)가 어뮤즈 브랜드의 차량용 블루투스 카 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차량용 블루투스 카 키트(모델명 NBT-01-BLK)는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차량에 설치함으로써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으로서 간단한 설치를 통해 스마트폰 등 기기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을 차량과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자동차 스피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함은 물론 핸즈프리 기능이 내장되어 운전 중 편리하게 통화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어뮤즈 블루투투스 카 키트는 미국의 Broadcom사의 블루투스 칩셋이 장착되어 검증된 블루투스 연결 안정성을 자랑하며 기존에 없었던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능이 내장되어 블루투스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스마트 기기를 제품에 접촉하는 것 만으로 손쉽게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기존의 블루투스 핸즈프리의 문제점인 통화 중 울림현상을 제거하는 에코 캔슬링 기능이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넥소 이광수 대표이사는 “최근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제품들의 트랜드가 무선으로 확장되고 있고 이어폰 등을 포함해서 블루투스 무선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것이 시장의 흐름이며 이러한 무선기술을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사용이 간편한 NFC 기술이 적용된 차량용 블루투스 카 키트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 대표이사는 “넥소는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쉽게 최신 기술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IT관련 액세서리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넥소 개요

2015년 1월 설립한 (주)넥소는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등 스마트 기기용 액세서리 및 IT 관련 액세서리 전문 기업으로서 세계적인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인 BELKIN의 한국총판을 거쳐 2016년 자사 브랜드인 Amuse(어뮤즈) 브랜드의 다양한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를 런칭 하였다. 어뮤즈(Amuse)는 “사람을 즐겁게 하다”라는 뜻으로서 어뮤즈 브랜드는 스마트 기기 사용에 꼭 필요한 좋은 품질의 다양한 액세서리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즐거운 스마트 라이프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설립년도인 2015년 기준 매출규모는 약 24억원이며 자사 브랜드인 어뮤즈(Amuse)와 함께 원터치 클릭탭, 마주로 방수팩 등 특허와 기술력을 갖춘 국내 브랜드의 총판으로서도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연락처

(주)넥소
대표이사 이광수
02-1661-39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