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제이미올리버 레드컬렉션 출시

테팔과 세계적인 스타셰프가 함께 만든 스테인리스 스틸 주방용품

최고 품질의 스테인리스와 티타늄 코팅 장점만을 담은 혁신적인 제품

모든 가열기구에 사용 가능한 인덕션 바닥으로 더욱 편리하고, 테팔만의 레드 색상으로 주방 돋보이게

뉴스 제공
테팔
2016-11-21 11:10
서울--(뉴스와이어)--159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스타 셰프 제이미올리버와 함께 개발한 ‘테팔 제이미올리버 레드컬렉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하는 테팔 제이미올리버 레드컬렉션은 최고 품질의 스테인리스 소재에 테팔의 혁신적인 티타늄 코팅을 입혀, 내구성과 요리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제품으로 건강하고 즐거운 요리를 가능하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테인리스 소재는 인체에 안전하고 내구성이 높을 뿐 아니라 요리시 열을 일정하게 유지해 부피가 큰 식재료도 속까지 익힐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테팔은 녹방지 성능향상을 위해 녹방지 효과가 탁월한 크롬 18%와 제품의 모양을 완벽하게 잡아주는 성질을 보유한 니켈 10%를 배합한 최고 품질의 18/10 스테인리스 스틸 합금 소재를 제품에 적용했다..

또한 제품 내부에는 테팔만의 특별한 티타늄 코팅을 적용해 요리의 편의성을 더했다. 가볍고 인체에 무해한 티타늄 소재의 하드베이스에 2겹의 마모방지 층을 입혀 내구성을 한층 강화한 테팔 티타늄 코팅으로 눌어 붙지 않는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특히 테팔만의 두꺼운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은 뛰어난 열전도율을 제공할 뿐 아니라 바닥의 변형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그 밖에도 요리시작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의 특허 열센서와 팬 내부의 눈금이 있어 누구나 전문 요리사처럼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핸들은 고무 코팅이 되어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레드색상은 주방을 돋보이게 해준다.

한편, 제이미 올리버 레드컬렉션은 다양한 사이즈의 프라이팬과 냄비를 비롯해 볶음팬, 그릴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1월 2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사항

권장소비자가격 199,000원
테팔 제이미올리버 레드컬렉션 프라이팬 24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 28cm
그릴팬 28cm
유리 뚜껑 28cm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SMC
신기해 대리
02-3445-3047
이메일 보내기

제품문의
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