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나비한의원, 수험생 50% 이벤트 실시

다이어트, 여드름, 체형교정, 탈모치료 수험생 50%, 부모님 20%

뉴스 제공
나비한의원 증산
2016-11-16 09:30
양산--(뉴스와이어)--경남 양산 나비한의원이 17일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맞춰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치료비 50% 할인과 함께 수험생 부모님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들이 수능이 끝나면 가장 하고 싶은 일로 ‘외모 가꾸기’를 꼽았다. 그동안 외모에 신경을 쓰지 못했던 수험생들이 새로운 출발을 위해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가꾸고자 하는 욕구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나비한의원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추어 건강하게 살을 빼는 한방 다이어트부터 근본적인 원인치료로 재발을 최소화하는 한방 여드름치료, 학생 탈모치료 그리고 체형교정 비수술 통증치료까지 수능일인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험생들에게 50%의 특별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비한의원 양산점 (양산 중부동) 김지언원장은 “대한민국 수험생 모두가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거두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능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과 부모님 모두가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나비한의원 증산점(양산 물금읍) 정현학원장은 “하루 종일 책상 앞에 앉아 공부해 온 수험생들에게 척추 건강에 적신호가 왔는지 확인 해 볼 필요가 있다. 척추가 한쪽으로 뒤틀어지는 척추측만증은 청소년기 학생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척추 질환 중 하나로 환자 스스로 증상을 파악하기가 쉽지 않아 부모의 각별한 관심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체형교정은 건강은 물론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외형관리의 기본이다. 나비한의원에서는 앞서 언급한 척추측만증, 골반틀어짐, 일자목, 굽은등, 휜다리, 안면비대칭, 턱관절 장애 등 체형불균형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수험생 할인을 받으려면 나비한의원 양산점, 나비한의원 증산점 방문 시 수능 수험표나 수시 합격증을 제시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ys-nabee.com/

연락처

나비한의원 홍보팀
김현정 과장
055-381-10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