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2016 윈터 패밀리 세일 개최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6-11-14 16:32
의정부--(뉴스와이어)--㈜아카데미과학(대표이사 김명관)이 ‘미리 맞이하는 2016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의정부 본사에서 ‘완구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아카데미과학은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처음 패밀리 세일을 시작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이 같은 관심에 힘입어 12월 2일(금)~3일(토) 2일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인기리에 판매 중인 ‘로보카폴리’를 시작으로 ‘텐카이나이트’, ‘엑자일 드론’, ‘파워캐치 완다’,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프라모델’, ‘에어BB건’ 등 200여가지의 제품을 최대 90%까지 파격 할인해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인기리에 방영 중인 ‘파워캐치 완다’의 애니메이션 완구 런칭 기념으로 의정부 본사 패밀리 세일 행사장에서 파워캐치 완다 코스튬 공연을 계획하고 있어 할인 판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12월 3일(토) 하루만 진행되며 공연 시간은 아카데미과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카데미과학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부모님들과 전통적인 프라모델, 에어건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많은 상품을 준비했다며 행운권 추첨, 캐릭터 공연 등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알찬 크리스마스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12월 3일(토)~4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아카데미과학의 패밀리세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카데미과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카데미과학 공식 홈페이지: http://www.academy.co.kr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팀
박현아 대리
031-850-8590
이메일 보내기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