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 11월 ‘디스커버 어텀 딜라이트(Discover Autumn Delights)’ 프로모션 실시

수험생을 위한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부터 100% 당첨 룰렛 이벤트까지

깊어지는 가을, 눈스퀘어의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기쁨을

뉴스 제공
눈스퀘어
2016-11-10 08:42
서울--(뉴스와이어)--명동의 복합쇼핑몰 눈스퀘어는 11월 깊어지는 가을을 맞아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디스커버 어텀 딜라이트(Discover Autumn Delight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눈스퀘어는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11일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서는 더바디샵 바디버터(100명), 탐앤탐스블랙 아메리카노 교환권(200명), 빼빼로 과자(500명), 눈스퀘어의 카드지갑(1000명)을 증정한다.

17일부터 30일까지는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 시 수험표 지참은 필수다. 박신혜의 핸드메이드 코트로 유명한 여성복 로엠과 스트릿 패션 브랜드 라이풀, 카시나, 에스피오나지와 풋라커에서는 수험생들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6층 F&B에서는 인기 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

수험생 구매고객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눈스퀘어에서 구매한 영수증과 함께 수험표를 1층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CGV 영화관람권 2매를(200명)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5일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눈스퀘어는 장기간 수능 시험 준비로 애쓴 수험생들을 격려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수험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부담 없는 쇼핑으로 기분전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눈스퀘어(Noon Square) 개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한 눈스퀘어.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KASINA), 브라운브레스(BROWN BREATH), 웨일런샵(waylon:shop) 등과 같은 스트릿 패션브랜드 멀티숍들과 멀티복합편집숍 에이랜드(ALAND)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타이가든, 버거비, 두끼떡볶이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onsquare.com

연락처

눈스퀘어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