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소, 어뮤즈 브랜드 3포트 차량용 고속 충전기 출시

최신 퀄컴 퀵차지 3.0 및 USB 타입C 충전포트 지원

뉴스 제공
넥소
2016-11-09 11:32
서울--(뉴스와이어)--IT액세서리 전문기업 (주)넥소(대표이사 이광수)가 어뮤즈 브랜드의 3포트 차량용 고속 충전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차량용 충전기(모델명 NCG-03-BLK)는 미국 퀄컴사의 최신 충전 솔루션인 퀄컴 퀵차지 3.0(Qualcomm Quick Charge 3.0)을 지원하는 충전포트 1개, 5V/2.4A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충전포트 1개 및 최신 USB Type C를 지원하는 충전포트 1개 등 총 3개의 충전포트가 장착되어 3대의 기기를 동시에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다.

어뮤즈 NCG-03-BLK 충전기는 애플 맥북,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구글 크롬북 및 삼성 탭프로S 등 다양한 브랜드의 노트북 및 태블릿 기기는 물론 최신 스마트폰에도 적용되고 있으며 향후 충전 및 데이터 송수신의 표준규격으로 부각되고 있는 USB Type C 포트가 장착되어 있어 USB Type C를 지원하는 기기를 최대 5V/3A의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넥소 이광수 대표이사는 “최신 기술이 적용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회사의 기본방침이며 당사의 브랜드인 어뮤즈의 의미와 부합되게 소비자를 즐겁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블루투스 제품과 컴퓨터 주변기기 등 IT 전 분야의 액세서리 제품을 어뮤즈 브랜드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넥소 개요

2015년 1월 설립한 (주)넥소는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등 스마트 기기용 액세서리 및 IT 관련 액세서리 전문 기업으로서 세계적인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인 BELKIN의 한국총판을 거쳐 2016년 자사 브랜드인 Amuse(어뮤즈) 브랜드의 다양한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를 런칭 하였다. 어뮤즈(Amuse)는 “사람을 즐겁게 하다”라는 뜻으로서 어뮤즈 브랜드는 스마트 기기 사용에 꼭 필요한 좋은 품질의 다양한 액세서리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즐거운 스마트 라이프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설립년도인 2015년 기준 매출규모는 약 24억원이며 자사 브랜드인 어뮤즈(Amuse)와 함께 원터치 클릭탭, 마주로 방수팩 등 특허와 기술력을 갖춘 국내 브랜드의 총판으로서도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연락처

(주)넥소
대표이사 이광수
02-1661-39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