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포트로더데일 인터내셔널 보트쇼에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코스닥 189300
2016-11-08 09:00
평택--(뉴스와이어)--세계 1위 해상용 위성통신안테나 기업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이하 인텔리안)가 미국 플로리다에서 개최되는 제57회 포트로더데일 인터내셔널 보트쇼(Fort Lauderdale International Boat Show)에 참가해 신제품 ‘s100HD’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004년에 설립된 인텔리안은 인공위성을 이용한 데이터 통신서비스 및 위성방송 수신을 위해 필요한 안테나를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12년간 쌓아온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과 글로벌 마케팅 및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 세계 68개국에 자체 브랜드로 수출했다. 또한 현재 450개 이상의 딜러 및 고객을 확보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10월 18일 코스닥에 신규 상장하였다.

미국 플로리다에서 11월 3일부터 7일까지 57회째 개최되는 포트로더데일 인터내셔널 보트쇼는 30여개 국의 나라에서 1000여개의 참가업체와 10만명이 넘는 관람객들이 방문하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전통성 있는 최고급 요트쇼다. 약 8만4천평에 달하는 7개 장소에서 전시가 진행되며 최고급 요트에서부터 크루즈, 소형 모터보트, 어선, 고성능 보트, 모터요트에 이르는 다양한 소형 선박이 전시될 예정이다.

소형 선박 시장에서 VSAT 설치를 통한 위성 기반 서비스의 수요는 상당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상업용 선박 시장을 앞지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선박 소유주들은 엔진 성능 체크부터 TV 시청 및 개인 모바일 사용까지 해상 통신의 필요성을 더욱 체감하고 있으며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누릴 수 있는 것과 동일한 통신 환경을 선박 내에서도 누릴 수 있기를 원하고 있다.

인텔리안 신제품 s100HD는 세계 어디서나 위성 TV 시청이 가능한 인텔리안 특허기술 WorldView™가 적용된 안테나로, 안정적인 3축 구동 구조와 듀얼밴드 지원의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사용자가 지역을 이동해도 안테나 부품 교체의 번거로움 없이 전 세계 Ku-밴드 위성 TV는 물론, 북미 지역 DRIEC TV 서비스의 Ka-밴드 Full HD 채널도 시청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해상 환경에서도 일반 가정에서 이용하는 것처럼 편리하게 원하는 TV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기존에 Ku-밴드와 Ka-밴드 위성 TV를 모두 수신하기 위해서는 각 밴드용 수신 부품 변경이 필요했던 점을 개선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사용자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인텔리안의 성상엽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는 소형 선박 시장의 선박 소유주들에게 비즈니스, 레저 그리고 운항에 있어 필수적인 통신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인텔리안의 차별화된 제품 및 기술력을 보여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인텔리안의 부스는 348-352에 위치할 예정이다.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개요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는 전세계 1위 해상용 위성통신안테나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기업이다. C/X/Ku/Ka/L-Band 등을 망라하는 최첨단 RF 및 안테나 기술과 혁신적인 위성통신기술로 해상, 육상에서 VSAT, Satellite TV Antenna, 인마샛 FleetBroadband, 인마샛 GX 터미널 등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 영국, 네덜란드 등 10개의 글로벌 사무소를 통해 전세계 450여 글로벌 고객사에 납품하고 있으며 군 및 정부, 통신회사, 에너지, 해상운송, 크루즈 및 레저 분야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70,000대 이상의 위성통신안테나가 운용되고 있다.

제57회 포트로더데일 인터내셔널 보트쇼: http://www.flibs.com

웹사이트: http://www.intelliantech.com

연락처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IR 담당자
정성필 과장
02-511-2244
이메일 보내기
 
PR 담당자
이주현 과장
02-511-2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