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뷰키, 획기적인 산업용 회전증발농축기 ‘Rotavapor R-220 Pro’ 출시

뉴스 제공
뷰키코리아
2016-11-07 10:00
스위스--(뉴스와이어)--세계 최초로 회전증발농축기를 개발하여 전세계에 상용화시킨 BUCHI(뷰키)가 작년 말 차세대 실험실용 회전증발농축인 Rotavapor® R-300 모델을 출시한 데 이어 신뢰성과 내구성을 크게 개선시킨 산업용 회전증발농축기 Rotavapor® R-220 Pro를 출시했다.

이는 이전 모델인 Rotavapor® R-220 SE를 출시한지 약 5년만이며 Rotavapor® R-220 Pro는 고객의 요구에 따른 총 4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Rotavapor® R-220 Pro 제품은 이미 검증된 BUCHI의 고품질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켰음은 물론, 사용자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성과 내구성을 바탕으로 첨단 기술을 접목시킨 차별화된 운용 컨셉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7인치 디스플레이 및 8.7인치 터치스크린 지원은 모든 증류, 농축, 건조 과정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상적인 시스템이다. 터치스크린 지원은 사용자가 실험법(SOPs)을 설정하고 편집할 경우에 특히나 편리하며 실험의 모든 과정을 그래프로 확인함은 물론 현재 측정값 및 모든 세팅된 조건을 동시에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고 직관적인 작업도 가능하다.

◇최고의 안정성 보증 및 모바일 장치를 통한 푸시 알림 기능 지원

원격 모니터링뿐만 아니라 최대 15미터 길이의 통신 케이블을 통한 원격 제어는 사용자의 요구 시 언제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푸시 알림 앱인 Rotavapor® App 은 가장 중요한 증류 과정 파라미터들을 지정한 모바일 장치에 전송하여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자동 증류 기능 및 그래프에 대한 완전한 데이터 기록 저장 옵션도 지원 가능하다.

Rotavapor® R-220 Pro의 모든 유리 부품은 견고한 투명 플라스틱으로 코팅이 되어 있어 최대의 안전성을 보증하고, 과열 및 과압 시 안전 차단 기능으로 위험으로부터 사전에 사용자와 시료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 재료의 사용 및 견고한 산업용 디자인으로 365일 24시간 작동이 보장된다.

◇고객의 요구에 따른 총 4가지 모델 공급

Rotavapor® R-220 Pro는 서로 다른 총 4가지 플랫폼으로 구성된 제품군을 제공한다. 인터페이스 지원 유/무, 연속형 산업용 증발 및 기본 버전보다 최대 35% 의 증발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high performance’ 모델로 나누어져 있다. 다양한 유리 어셈블리 및 액세서리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화된 구성 조합을 가능케 하며 언제든지 필요에 따라 시스템을 확장시킬 수 있다.

인도의 AstraZeneca Pharma India Ltd. R&D 디렉터인 K.S. Bhide 박사는 “회전증발농축기는 화학 실험실에서 필요한 기본 장비다. BUCHI는 고품질 제품과 장비의 내구성 때문에 회전증발농축기와 동의어로 인식된다. 다양한 모델 중에서 특수한 어플리케이션이나 요건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실험실에서뿐만 아니라, 파일럿 규모/킬로 실험실 수준의 시험 생산 같은 생산 활동에서도 매우 유용하다”고 말했다.

BÜCHI Labortechnik AG사의 한국 지사인 뷰키코리아도 스위스 본사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국내고객 대상 출시행사와 판매 및 고객 지원을 시작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기능

설정 가능한 실험법으로 표준작업지침서(SOPs)의 자동화 기능 지원 가능
AutoDest 센서를 인터페이스 I-300 Pro 와 함께 사용 시 무인화된 자동 증류 가능
다양한 센서 및 밸브를 통한 서로 다른 자동화 수준 구축 가능
새로운 BUCHI 클라우드 솔루션과 스마트폰 앱을 통해 모바일 장비로 푸시 알림 기능을 이용하여 작동 과정 원격 실시간 모니터링 및 인터페이스 I-300 Pro를 통한 원격 제어 가능

뷰키코리아 개요

뷰키코리아는 다양한 실험장비를 개발하여 전세계에 공급하고 있는 스위스 BUCHI Labortechnik AG의 한국지사이다. BUCHI 사는 R&D 및 QC 실험실에 가장 많이 공급된 회전증발농축기 제품군 Rotavapor®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였다. 또한 진공증발 기술을 이용한 산업용 회전증발농축기(Industrial Rotavapor®), 다수 시료를 동시 처리하는 병렬증발농축기(Parallel Evaporation), 분무건조기(Spray Drying), 자동 융점 및 비등점 측정기, 분취 크로마토그래피, 킬달(Kjeldahl), 속슬렛(Soxhlet) 추출기, 고속 용매 추출기, 근적외선분광분석법(FT-NIR)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실험장비 공급업체이다.

Rotavapor R-220 Pro: http://www.buchi.com/kr-ko/products/industrial-eva...

웹사이트: http://www.buchi-korea.com

연락처

뷰키코리아
정회운 차장
02-6718-75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