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S, iMBC 수서발 고속열차 SRT 광고 사업 파트너쉽 체결

온라인 서비스 토털 솔루션 전문 기업 IGS, iMBC와 SRT 광고 사업 파트너쉽 체결

SRT 내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QA까지 지원

뉴스 제공
IGS
2016-11-03 16:43
서울--(뉴스와이어)--No.1 온라인 서비스 토털 솔루션 전문 기업 IGS(아이지에스, 대표 양유진)가 iMBC와 12월 개통 예정인 수서발 고속열차 SRT(Super Rapid Train)의 광고 사업에 대한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수서발 고속열차 SRT는 올해 12월 개통 예정인 민간 고속열차로 KTX와 동일노선인 경부 고속선과 호남 고속선을 운영하며 수서, 판교, 강남, 분당 등 신도시의 젊은 층과 IT 분야, 세종시 종사자들이 중심 고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SRT에서 운영하는 광고 또한 젊은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콘텐츠가 주를 이루게 된다.

SRT의 광고 사업권을 가진 iMBC는 인프라와 신규 광고 매체 발굴 및 기획 그리고 QA까지 진행할 수 있는 IGS를 이번 광고 사업의 시행 기업으로 선정했다. 이유로는 게임과 비게임 영역에 대한 높은 이해도, SRT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특성과 잘 맞아떨어지는 사업 영역을 꼽았다.

이에 따라 IGS는 모니터 영상, 랩핑 광고 등 SRT 차량 내 모든 광고에 대해 광고를 진행하며 SRT 내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QA지원으로 만족감을 높일 계획이다.

이번 IGS와 iMBC의 파트너쉽 체결로 콘텐츠 산업 분야의 기업들이 SRT의 영상광고, 액자광고 그리고 자막광고 서비스를 통해 홍보 활동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SRT의 한정된 객차 공간이 주는 높은 광고 주목도 및 광고 영향력, MBC의 콘텐츠 공신력을 통한 높은 광고 신뢰도 등의 이점을 바탕으로 기업들의 새로운 홍보원이 될 전망이다.

IGS 양유진 대표는 “IGS가 iMBC SRT의 광고 사업에 대한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12월 SRT 개통과 함께 기업에게는 새로운 홍보원으로서 SRT 이용고객에게는 신뢰도 높은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igsinc.co.kr/

연락처

IGS 홍보대행
마더네스트
이미형 팀장
070-4866-4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