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하우스,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고객의 소리’ 적극 반영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집중

뉴스 제공
미리디
2016-11-03 02:00
서울--(뉴스와이어)--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우수기업 ㈜미리디아이에이치의 셀프 프린팅 브랜드 비즈하우스가 인쇄홍보물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측정하고 수집된 고객의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즈하우스는 올해 상반기부터 차례로 고객이 직접 선택한 상품인 ‘대소봉투, 비닐봉투, 스티커, 전단지, 리플렛, 티켓’ 상품을 신규로 오픈하여 고객만족을 더욱 높혀가고 있다.

또한 주요 타겟층인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묻는 설문조사의 결과를 통해 올해 상반기 사업장에 필요한 인쇄홍보물 디자인과 제작을 무상 지원하는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 1탄’을 진행하였으며, 이달 7일에는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 2탄’으로 “음식사진 무료 촬영서비스”와 다양한 디자인 소스로 누구나 쉽게 나만의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디자인 편집프로그램 현장 교육’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케팅전략팀 서희환 차장은 “요식업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에게 우리 매장만의 맛있어 보이는 음식 사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푸드포토그래퍼와 함께하는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서비스에 적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미리디아이에이치 개요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인쇄출력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와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생산,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2016년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했다.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주) 미리디아이에이치
마케팅팀
서희환 차장
070-4355-4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