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텔, 고정밀·고무결성 자율주행차량 측위기술 개발 위해 GPS연구소와 연구용역계약 체결

뉴스 제공
노바텔
2016-11-02 14:10
캘거리, 앨버타주, 캐나다--(뉴스와이어)--노바텔(NovAtel Inc.)은 글로벌항법위성시스템(GNSS, 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이 자율주행차의 안정성과 정확도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측위기술 솔루션을 어떻게 구현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연구용역계약을 체결했다.

연구는 스탠포드대학교의 GPS연구소가 진행하게 되며 항공기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기존 유사연구의 범위를 확장하게 된다. 이번 연구는 고무결성 반송파위상 알고리즘에 대한 개념을 비롯해 자율주행차량의 안전 개선을 위한 위협모델 및 안전 모니터 등을 다룰 예정이다.

노바텔(NovAtel Inc.) 개요

노바텔은 고밀도OEM위치측위기술 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한다. 효율적이면서도 빠른 통합 시스템으로 노바텔의 제품은 20년 넘게 품질과 성능의 새 기준을 마련했다. 북미 본사의 최첨단 제조 설비는 업계에서 가장 폭넓은OEM 수신기 제품라인, 안테나, 서브시스템을 생산한다. 모든 제품은 고도의 숙련된 고객 지원 및 설계 엔지니어 팀이 지원한다. 노바텔은 정보기술 분야 글로벌 사업자로 특정 지역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품질과 생산성 향상을 주도하는 핵사곤(NASDAQ STOCKHOLM:HEXA B, hexagon.com) 산하에 있다.

연락처

노바텔
For Project Inquiries
Director Safety Critical Systems
Jonathan Auld
+1 403-295-4934
이메일 보내기

For Media Inquiries:
Manager, Marketing Communications
Lori Winkler
+1 403-730-4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