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 인천-클락 신규 취항 발표

2017년 1월 1일부터 매일 1회 운항
필리핀 국적항공사 중 인천-클락 구간 최초 운항
출처: 필리핀항공
2016-11-01 08:30
필리핀항공이 인천-클락 구간을 신규 취항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11월 01일 --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항공이 2017년 1월 1일부로 인천에서 필리핀 클락으로 매일 1회 운항한다. 인천-클락 노선은 필리핀 국적항공사 중 최초 운항이며, 현재 필리핀항공은 한국에서 필리핀으로 가장 많은 6개 노선을 운항하는 대표 항공사이다.

운항스케줄은 인천에서 저녁 22시 50분 출발하여 클락 현지 시간으로 새벽 01시 55분에 도착하고, 클락에서 16시 45분에 출발하여 인천에 21시 40분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며, 클락 노선을 운항하는 항공사 중 가장 편안한 스케줄이 장점이다. 또한 운항기종은 A321이며 12석의 비즈니스석과 187석의 이코노미 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필리핀항공은 클락은 전통적으로 겨울 골프 목적지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귀국편 출발시간이 오후 늦게 편성되어 있어 보다 여유 있는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며 클락을 허브로 다양한 필리핀 국내선 구간을 연결하는 상품도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필리핀항공은 인천과 부산에서 필리핀의 마닐라, 보라카이, 세부로 가는 가장 많은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운항기종이 3년 미만으로 취항이래 75년동안 국제선 사고가 없는 안전한 항공사로 손꼽힌다. 또한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여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항공사이다.

인천-클락 신규 취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리핀항공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개요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항공은 1941년 3월 아시아 최초로 상업운항을 시작하였으며, 취항 이래 현재까지 75년간 국제선 구간 무사고 경력으로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FSC(Full Service Carrier)로서 따뜻한 기내식과, 음료, 담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전 승객에게 15mb 기내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하고 면세품 판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 왕복 운항 스케줄은 인천-마닐라 노선에 매일 2회 오전 및 오후편 운항으로 풍부한 운항 편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천-세부 노선은 유일하게 매일 오전 편을 운항하여 여행객들이 Full time으로 세부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인천-칼리보(보라카이) 노선은 매일 2편을 운항하고 있다. 부산-마닐라 노선은 매일 저녁 편으로 운항하고 있으며, 부산-칼리보는 주 4회 운항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한국 운항 전 노선에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고 있으며, A330(368석, 오후편 운항) 최신형 기종은 180도 완전 평면 침대형 좌석을 갖춘 비즈니스 클래스와 넉넉한 앞뒤공간을 갖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마부하이 마일즈라는 필리핀항공 고유의 마일리지 혜택 및 마닐라 국제공항에서는 필리핀항공 전용터미널을 이용하여 보다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필리핀항공 한국 GSA   락소 홀딩스㈜   전략마케팅팀   배지영 대리   02-2085-86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필리핀항공, 인천-클락 신규 취항 발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