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파테크, Pandion과 Splunk의 연동으로 100%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 가시성 확보

두 솔루션의 연동을 통해 네트워크 문제 해결시간 단축

보다 심층적인 포렌식 분석을 위한 완벽한 데이터 수집을 실현

뉴스 제공
나파테크에이에스
2016-11-01 10:00
코펜하겐--(뉴스와이어)--네트워크의 가시성을 확보하지 못하면 이벤트 발생 전과 후에 대한 네트워크 보안 작업에 방해가 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파테크가 네트워크 레코더 Pandion과 정보 운영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Splunk의 완벽한 연동을 발표하였다. Napatech Pandion과의 연동으로 기존 Splunk 사용자들은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에 대해 100%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Splunk 사용자들은 100% 패킷 수집을 위한 네트워크 인프라의 핵심 구성 요소인 Napatech Pandion 네트워크 레코더에 대한 엑세스가 가능해졌다.

◇경보에 대한 즉각적인 판단

두 장비의 연동은 네트워크 보안 담당자로 하여금 여러 이벤트에 대한 해결 시간을 줄여준다. Splunk 소프트웨어는 네트워크 트래픽에서 비정상적인 행위가 발생하였을 때 알람을 보내 사용자로 하여금 즉시 문제의 원인을 파악할 수 있게 한다.

◇보다 스마트한 데이터 검색

Pandion 레코더는 포렌식 분석이나 조사작업을 수행해 낼 수 있도록 패킷 손실 없이 100% 수집된 신뢰할 수 있는 패킷데이터에 대한 빠른 검색 속도를 제공한다.

◇확장 가능한 보안 솔루션

Pandion의 유연한 확장성은 사용자의 증가하는 보안 요구에 맞출 수 있는 장기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나파테크 CTO Peter Ekner는 “더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선 더 빠른 이벤트 식별이 필요하다. Pandion과 Splunk의 연동으로 Splunk 사용자들은 더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보다 강화된 보안을 의미한다. 전수 데이터 수집은 네트워크 내에서 위반 행위 발생 시 빠르게 관련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추가적인 포렌식 분석을 신속하게 시작 가능하게 해 준다. 또한 이번 연동으로 전반적인 사이버보안 운영에 필요한 비용과 자원의 절감을 할 수 있게 되었다. Splunk와 협력하여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장래 예측관련 정보에 대한 면책사항

이 보도자료는 예측일 뿐이며 비즈니스 상황, 업계와 시장의 경향, 글로벌 경제와 지리적 조건, 거시 경제 요소, Napatech의 보고서에 명시된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고 다양한 요소로 인해 실제 미래에 발생하는 사태나 결과와는 상당히 다를 수 있는 미래 예측 관련 문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이 릴리스에 언급된 사항은 현재 기대 사항을 기반으로 하며 변경될 수도 있다. Napatech가 해당 정보를 반드시 업데이트하는 것은 아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patech 개요

Napatech는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 애플리케이션용 데이터 딜리버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데이터 용량이 증가하고 복잡해지면서 기업은 네트워크를 통과하는 모든 정보를 모니터하고 통합하고 분석해야 한다. Napatech의 제품은 자사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대용량 데이터를 고속으로 캡처하고 처리하면서도 성능을 보장해 데이터의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한다. Napatech는 기업, 클라우드 및 정부의 첨단 네트워크의 요구에 맞는 더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딜리버리를 제공한다. 현재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Napatech는 고객이 관리하고 보호해야 하는 네트워크보다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이 더욱 스마트해지도록 도울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apatech.com/ko

연락처

나파테크
언론 담당
Kim Dearborn, Nadel Phelan
+1-831-440-2407
이메일 보내기

투자 정보
Niels Hobolt
+45-8853-7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