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하우스, 직접 디자인하는 ‘DIY 인쇄 홍보물’ 오픈

뉴스 제공
미리디
2016-10-21 16:30
서울--(뉴스와이어)--비즈하우스가 고객이 직접 디자인하여 청첩장, 봉투, 스티커를 만들수 있는 티켓 상품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만들 수 있는 DIY 시장의 범위가 점차 확대됨에 따라 홍보물 인쇄 시장에도 DIY 바람이 불며 소상공인 및 개인 사업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DIY로 직접 디자인을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는 비즈하우스는 각종 인쇄 홍보물(전단지, 티켓(쿠폰), 리플렛 등)의 고퀄리티 샘플 디자인을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디자인을 편집하도록 자체 개발한 편집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포토샵이나 인쇄 용어가 생소한 소비자에게는 쉽고 편리한 주문을 제공한다는 것과 디자인이 없어 의뢰 비용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에게는 디자인 대행비용을 줄여 경제적인 소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비즈하우스에서 신규로 오픈한 티켓(쿠폰) 상품을 통해 DIY 청첩장과 식권, 봉투, 스티커를 직접 디자인하는 셀프 웨딩족이 증가하고 있어 셀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눈여겨볼만하다.

미리디아이에이치 개요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인쇄출력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와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생산,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2016년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했다.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주) 미리디아이에이치
마케팅팀
서희환 차장
070-4355-4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