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형부동산연구소, 부동산 소액 투자 노하우 담은 책 제작

“발품 100시간 책 한 권으로 모두 끝낼 수 있다”

2016-10-21 15:24
서울--(뉴스와이어)--연금형부동산연구소(소장 황준석)가 한권의 책만으로 ‘100시간 발품판 효과’를 얻을수 있는 부동산 소액 투자 노하우를 담은 책을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기준금리가 1%대로 역대 최저를 기록하면서 수익형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수익형부동산에 관심이 있고 투자에 대한 방향을 잡으려고 해도 한 개의 부동산 매물 현장을 직접 방문하고 발품팔고, 인터넷으로 조사하는 시간과 한 개의 부동산 매물을 보기 위해 비용이 드는 것이 사실이다.

황준석 소장은 “바쁜 직장인이라 일부러 시간을 내서 발품을 팔기 어렵거나 발품팔 시간은 있지만 스스로 현장의 장, 단점 등 특성을 제대로 파악하기 어려웠던 경우에 최소한의 노력과 방법으로 투자에 대한 노력을 하면 매달 따박따박 월세받는 삶의 가까워 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 황 소장은 “이미 월세를 받고있는 사람들의 경우 평범한 40대 워킹맘, 신혼생활과 동시에 부동산투자를 결정했던 30대 직장인 등 모두 현재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과 전혀 다르지않은 평범한 사람들이 다수라며 이들을 위한 노력을 끈이지 않고 가져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연금형부동산연구소에서는 소액투자 비법서 증정 이벤트와 투자 공모전 이벤트 등 수익형부동산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무료증정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연금형부동산연구소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연금형부동산연구소 개요

연금형부동산연구소는 이론 위주의 강의장에서만 이루어지는 재테크 교육이 아닌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실전 교육, 현장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황준석 소장의 저서 ‘수익형부동산이 답이다’는 부동산 재테크를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으며 ‘강남오피스텔 투자비법’에는 강남 131개 모든 오피스텔의 정보가 담겨 있다. 그리고 ‘강남빌라 투자비법’에는 빌라 투자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와 발품을 팔아야지만 알 수 있는 알짜 노하우가 담겨 있으며 가장 최근 저서 ‘월세 300만원 받는 부동산 부자들’과 ‘월세 1000만원 받는 부동산 부자들’의 책은 연구소를 통해 직접 부동산투자를 진행하고 현재 매달 월세를 받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워킹맘, 은퇴자들의 현실적인 수기와 황 소장의 전문적인 팁이 구성되어 있어 재테크 도서 베스트셀러에 선정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gameheaven77

연락처

연금형부동산연구소
비서팀
김보리 본부장
02-565-99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