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 ‘2016 대한민국 행복교육박람회’ 인기

LINC·PRIME·ACE사업단 우수사례 등 전시

LINC사업단, 인력양성분야 교육부장관상 및 표창 등

뉴스 제공
동명대학교
2016-10-21 14:33
부산--(뉴스와이어)--동명대(총장 오거돈)가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일산 KINTEX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6 대한민국 행복교육박람회’에 참가해 LINC사업단, PRIME사업단 등 전시부스를 운영했다.

동명대 국고사업총괄본부(본부장 이응주) 소속 LINC사업단(단장 신동석)은 2016 LINC 페스티벌에서 기술사업화분야에 가족회사 ㈜지씨에스씨(대표이사 이상길)와 함께 개발한 ‘Boat Mastar 소형레저선박 조종시뮬레이터’와 유학생 연계 중소기업 해외 마케팅 지원 사업의 성과 등을 전시했다.

PRIME사업단(단장 이동훈)은 산업수요에 맞는 인재양성 PRIME 전체 부스에서 동명대학교 PRIME사업단을 소개하는 게시물을 전시했다.

동명대 대학교육혁신본부(본부장 박중환) 소속 ACE사업단(단장 강영민)은 잘가르치는 대학 ACE사업 전체 부스에서 신입생동기유발학기제를 비롯해 영역별 우수사례 및 발간물 등을 전시했다.

또한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사업단(단장 신동석)은 2016대한민국행복교육박람회(주최 교육부)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20일 산학협력EXPO(주관 한국연구재단) 개막식에서 인력양성분야 우수로 교육부장관 상장과 상금 2백만원을 수상했고, 더불어 김영부 산학협력중점교수가 기술협력 유공으로 교육부장관 표창도 수상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동명대 창업동아리 마몽드팀의 윤재서(경영학과3) 학생이 21일 LINC 페스티벌 창인발굴오디션에 참가해 ‘B2B 렌탈 마케팅 손맛이 끝내줘요’라는 제목으로 PC주변기기의 인식 개선 마케팅에 대해 발표하는 등 학교 뿐만 아니라 재학생까지 학교를 알리기 위한 활동을 펼쳤다.

‘2016 대한민국 행복교육 박람회’는 ‘꿈을 찾아 떠나는 행복교육 여행’이라는 주제로 교육부가 주최하며, 행복학교박람회, 교육과정우수학교, 산학협력엑스포 등 사업별로 진행되던 박람회를 하나로 통합, 855개 기관이 참여하는 교육박람회로 진행하고 있다.

동명대학교 개요

2017년 건학 40주년을 맞는 산학실용교육 명문 동명대는 취업률 2년 연속 부울 사립대 1위, 대학구조개혁평가 전국 최상위권 실현에 더해 최근 ▲잘 가르치는 대학을 선정하는 ACE사업 ▲산학협력을 선도하는 LINC사업 ▲지방대학 특성화를 지향하는 CK사업 ▲취업을 활성화하는 PRIME사업 ▲해양플랜트O&M사업 등 5대 국책사업에 모두 선정되어 약 800여억원의 국가자금을 지원받아 학생교육과 장학금 등에 사용하는 ‘학생이 행복하고 신바람나는’ 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tu.ac.kr

연락처

동명대학교
대외홍보팀
051-629-09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