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플러스글로벌, ‘함께웃는 음악회’ 개최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함께하는 ‘함께웃는 음악회’ 개최

그룹 ‘동물원’, 발달장애인 전문 음악 그룹인 ‘푸르메오케스트라’ 등 출연

뉴스 제공
서플러스글로벌 코스닥 140070
2016-10-21 14:37
오산--(뉴스와이어)--서플러스글로벌이 주최하고 함께웃는재단 주관, 한국장애인개발원이 후원하는 ‘함께웃는 음악회’가 11월 2일(수) 경기도문화의전당(수원)에서 열린다.

이번 음악회는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자연스럽게 음악회를 통해 만나고, 느끼면서, 발달장애인들의 사회적 인식 개선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행사를 통해 발달장애인 당사자와 가족 뿐 아니라 반도체 업계의 기업인, 사회복지단체, 경기도청, 성남시청이 함께 참여하는 영리 분야와 비영리 분야의 컨소시엄의 축제의 장이라는 점에서 사회공헌을 하고자 하는 일반인과 기업에 관심을 모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음악회에는 가수 ‘동물원’과 발달장애인 전문 음악 그룹인 ‘푸르메오케스트라’와 ‘드림위드 앙상블’ 및 함께웃는재단 산하 주간보호시설인 ‘마음톡톡센터 댄스팀’의 공연이 진행된다. 사회는 MBC아나운서 출신 김경화 씨가 맡을 예정이다.

서플러스글로벌 대표이사 함께웃는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는 김정웅 대표이사는 “기업인으로서 지난 20여년을 고객 지향적 마인드로 일해 왔듯이, 이번 음악회를 통해 발달장애인과 가족, 수요자가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함께 나누고 느끼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음악회는 약 500석 규모로 일반인뿐 아니라 반도체 업계, 발달장애 사회복지 관계자가 참석할 예정이며 이날 모집된 후원금은 성인 발달장애인의 재활을 돕는 기금을 마련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참가 문의는 서플러스글로벌로 할 수 있다.

서플러스글로벌 개요

서플러스글로벌은 2000년 설립되어 반도체 중고 장비를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회사이다. 반도체 전공정 장비, ATE, 패키징, 또 LED, 디스플레이, 의료 장비까지 전자 산업에 필요한 전 품목의 중고 장비를 취급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 영역은 전 세계 중고 장비에 대한 “as-is, where is” 판매이며, refurbishment, reconfiguration, remarketing, valuation, rental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 본사를 두고, 미국(산호세, 피닉스), 중국(상해), 대만(신쥬)에 해외 법인이 있다.

함께웃는재단 웹사이트: http://www.smiletogether.or.kr
마음톡톡센터 카페: http://cafe.daum.net/maeumtalk

웹사이트: http://www.surplusglobal.com

연락처

서플러스글로벌
마케팅팀
이혜정 차장
031-615-6822
이메일 보내기

참가문의
031-615-68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