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브릿지, ‘KBO 방향제’ 세계 최대 규모 ‘홍콩 메가쇼’ 출품

뉴스 제공
나인브릿지
2016-10-20 17:43
안양--(뉴스와이어)--차량용 스마트폰 악세서리 전문기업 (주)나인브릿지(대표 김수종)가 4월 국내 출시한 KBO 공식 엠블럼 방향제(이하 ‘KBO 방향제’)를 세계 최대 규모인 ‘2016 HK Mega Show’에서 해외 시장에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KBO 방향제는 국내 인기 프로 스포츠인 야구를 접목시켜 (사)한국야구위원회(이하 KBO)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제품으로 10개 구단의 엠블럼을 제품에 적용하여 출시한 차량용 송풍구 방향제다. 구성품으로 클립과 압축고무를 함께 지급하여 클립을 이용해 차량 송풍구에 부착 사용 가능하며, 압축고무를 이용하면 차량 내 유리뿐만 아니라 생활공간에서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KBO 방향제 외에도 제품의 특성을 살려 기념품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국내 대형 연예기획사인 YG 엔터테인먼트의 ‘빅뱅 10주년 기념품’, ‘젝스키스 컴백 기념품’ 등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과 협력하여 거래중에 있다.

(주)나인브릿지는 차량용 스마트폰 악세서리 전문기업으로 전세계 22개국에 수출중에 있으며, 해외시장 추가 진출을 준비중에 있다. MWC(스페인), IFA(독일), GSF(홍콩), HK Mega Show(홍콩) 등 해외전시회에 직접 참가하여 해외 거래선 발굴에 힘을 쏟고 있다.

김수종 대표는 “해외 사이트 직접구매(직구) 등의 이슈화로 국내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중간과정 없이 해외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함으로써 고객과 기업이 소통하며, 이를 통하여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고 또한 이러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제품에 반영하여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고 밝혔다.

나인브릿지 개요

(주)나인브릿지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Dash Crab 시리즈를 통해 ‘IT 주변기기에 디자인 감성의 옷을 입히다’라는 모티브로 제품을 개발 제조하는 회사로써 굿디자인 수상 및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을 수상한 디자인 중심의 제품을 표방하는 회사이다. 아울러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수납형 멀티탭 PLUG POT을 신규 런칭하여 소비자의 디자인 감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고 국내 및 해외 유수 채널에 유통되고 있다.

홍콩메가쇼: http://www.mega-show.com/part1-en-info-factsheet.p...

웹사이트: http://www.nine-bridge.co.kr

연락처

나인브릿지
김수종 대표
031-384-09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