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엑스, 미디어매스(MediaMath) 및 사이버에이전트(CyberAgent)와 함께 ATS 도쿄 헤더 입찰 패널 합류

파격적인 프로그래밍 기술을 논하는 독립적 전역 대상 치환(global exchange) 선도

뉴스 제공
OpenX Technologies, Inc.
2016-10-20 17:0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우수한 수익창출을 추진하는 프로그램 광고 수요 창출의 글로벌 리더 오픈엑스(OpenX)가 ‘출판사… 및 광고주를 위한 헤더 입찰의 데이터 구동값(The Data Driven Value of Header Bidding for Publishers…and Advertisers)’이라는 타이틀의 입찰 패널로 ATS 도쿄(ATS Tokyo)에 참여한다고 19일 발표했다.

광고 기술 중 가장 혁신적이고 파격적인 기술 중 하나인 헤더 입찰(Header Bidding)은 일본 시장에서 광범위하게 채택되고 있다. 미국의 경우 광고 출판사의 70% 이상이 수익창출 전략의 핵심으로 헤더 입찰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오픈엑스는 광고 기술의 선구자 및 미국 내 선도적인 헤더 입찰 공급자 중 하나로서 광고 출판사와 광고주들이 오픈엑스의 광고 기술을 그들의 디지털 전략에 통합함으로써 경험한 성공을 강조할 것이다. 오픈엑스 입찰 프로그램(이하, OpenX Bidder)은 평균적으로 다른 헤더 입찰 솔루션 보다 300% 더 많은 수익을 제공하고 있으며, OpenX Bidder를 사용한 광고 출판사들은 30~50%의 수익 상승을 경험했다.

닉 코박(Nick Kovac) 오픈엑스 일본 사무소 상무이사(Managing Director)는 “헤더 입찰은 아-태지역(APAC) 내 프로그래밍 툴킷(toolkit) 및 미국과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 성공에 주요 요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이 기술은 구매자의 광고 기획 전략 강화 및 광고 출판사의 콘텐츠를 이용한 수익 창출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헤더 입찰이 프로그래밍 성공을 위한 핵심인 이유를 밝히면서 일본 시장 내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헤더 입찰 패널은 헤더 입찰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출판사… 및 광고주를 위한 헤더 입찰의 데이터 구동값(The Data Driven Value of Header Bidding for Publishers…and Advertisers)’은 구매자들을 위해 헤더입찰의 양적 혜택을 입증하는 실질 자료를 분석할 것이다. 토론은 업계가 헤더 입찰 기술을 더 많이 활용할 수 있도록 출판사 수익창출을 위한 다양한 전략 중심의 회의가 개최되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http://openx.com/client-list/openx-mediamath-header-bidding-case-study/)

발표자들은 다음과 같다.

· 아야세 류이치(Ryuichi Ayase) 사이버에이전트(CyberAgent) 제품 담당 책임자(Product Manager, CyberAgent)

· 이마이 노리유키(Noriyuki Imai) 미디어매스(MediaMath) 출판사 개발 및 라이트박스(Lightbox) 책임자(Director)

· 메구로 케이스케(Keisuke Meguro) 오픈엑스 사업개발관리자(Business Development Manager)

ATS 도쿄는 일본 최대의 프로그램 광고 포럼 중 하나이다. 아태지역 및 이외 지역 프로그램 광고 업계 동향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종일제 행사인 ATS는 수백명의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OpenX Bidder 또는 헤더 입찰 관련 자세한 내용은 openx.com/headerbidding 참조.

오픈엑스 개요

오픈엑스(OpenX)는 디지털 미디어 기업의 모든 경제적 잠재력 발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오픈엑스는 모든 화면을 통해 제공되는 광고 출판사와 광고주들에게 최적의 가치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디지털 광고 시장과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이를 실현하고 있다.

오픈엑스는 대규모 광고 시장 설계 및 운영에 특별한 경험을 가진 팀을 구축해 왔으며 디지털 광고의 미개척 분야에 시장 설계(market design), 기술 혁신, 운영 효율성(operational excellence) 및 공감 파트너(empathetic partner)의 복합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제공 방법 발견에 오픈엑스 만큼 관심을 갖고 있는, 깊이 생각하고 창의적인 실무자들을 꾸준히 주시하고 있다.

http://www.openx.com @openx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190054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penx.com

연락처

오픈엑스(OpenX)
레카 라오(Lekha Rao)
212.933.9080 x3016
press@open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