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대학 평가기관 QS, 10월 27일 해외 대학원 박람회 서울서 개최

뉴스 제공
QS Quacquarelli Symonds
2016-10-20 11:00
런던--(뉴스와이어)--영국의 세계 대학 평가기관 QS(Quacquarelli Symonds)가 10월 27일 목요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해외 대학원 박람회(QS Grad School Tour)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런던 정경대(LSE), 런던 대학교(UCL), 이탈리아 명문 경영학교 보코니(BU), 홍콩시티대학교(CUHK)등을 포함해 미국, 유럽권, 아시아권 내의 19개 대학이 참가하여 해외 석사, 박사 프로그램의 다양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다.

QS 세계 대학원 박람회는 각 학교별 안내 세미나 및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며, 참가 학교별 부스에서 입학관계자들과의 1: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오픈페어가 마련되어있어 학교 지원 방법부터 졸업 후의 취업 및 커리어 고민까지 해외 유학 준비생들의 막막함을 덜어 줄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학교별 졸업생들이 참석하기 때문에 네트워킹을 통해 경험과 조언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QS 박람회는 오후 2시 30분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사전 등록 후 무료로 참석 할 수 있다. 도중 입퇴장 가능하며 일정표를 확인 후 원하는 세미나 시간에 맞추어 행사장에 방문하면 된다. 또한 박람회 참가자 특전으로, 참가자 한정 총액 USD 1.7m달러 상당의 장학금에 지원 가능하며 선착으로 입장하는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와 Top Grad School 가이드북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유학 준비생들에게 유익한 행사가 될 예정이다.

QS 해외 대학원 박람회는 온라인 사전 등록으로 접수 중이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QS Quacquarelli Symonds 개요

QS Quacquarelli Symonds는 고등교육 관련 리서치(매년 세계 대학 랭킹 발표)와 세계 박람회(연간 40여개국에서 80여회의 고등교육 관련 박람회)를 개최하는 회사다.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파리, 싱가폴, 워싱턴 DC, 베이징 등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QS 해외 대학원 박람회: http://bit.ly/QS_Oct27

웹사이트: https://topuniversities.com/seoul

연락처

QS Quacquarelli Symonds Ltd.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