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터치램프방식 MUSES 블루투스스피커 ‘BTS-250’ 지마켓 슈퍼딜 단독 할인행사 실시

뉴스 제공
로이체
2016-10-21 15:00
서울--(뉴스와이어)--PC 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23일 하루 동안 블루투스 스피커 ‘BTS-2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상품인 MUSES BTS-250은 3단계 밝기 조절 및 6단계 LED 컬러모드를 지원하여 빛과 소리가 공존하는 최고의 멀티미디어 스피커다. 오디오 재생, 핸즈프리, TFT 카드가 지원되며 블루투스를 사용하지 못하는 환경을 위해 AUX를 지원하여 MP3플레이어, PC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음성 안내 시스템을 적용하여 어두운 곳이나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하단의 고리를 이용해 레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MUSES BTS-250은 전용 파우치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행사는 23일(0시~24시)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지마켓은 차별화된 상품으로 현재도 구매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장점이 많은 상품이니 이번 기회가 구매 적기라고 밝혔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다.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PC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로 하이엔드 게이밍 디바이스 브랜드의 XECRET과 하이퀄리티 오디오 디바이스 브랜드인 MUSES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지마켓 슈퍼딜: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노용욱 과장
02-6261-2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