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파테크, 컴팩트 2x100G 네트워크 가속기 출시

비용과 탄소 배출량을 줄이면서 정밀한 타임스탬핑과 함께 100%의 데이터 캡처 가능한 컴팩트 솔루션

뉴스 제공
나파테크에이에스
2016-10-19 10:00
코펜하겐--(뉴스와이어)--나파테크가 2x100G 컴팩트 네트워크 가속카드 NT200A01를 출시했다.

최근 증가한 데이터의 수요로 인해 전 세계의 대형 데이터센터에서는 랙 공간의 부족뿐 아니라 엄청난 전력 소비 비용이 발생되고 있다. 나파테크는 랙 공간을 절약하면서 전반적인 투자 및 구축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NT200A01를 출시했다.

나파테크는 통신업체 및 데이터센터에서 비용 및 공간을 절약하면서 데이터 캡처의 중요성을 충족할 수 있는 One Slot, Half Length PCI 폼팩터의 100G 2포트 제품을 개발했다. NT200A01 카드는 1U 서버 솔루션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NT200A01 특징

더 높은 전력효율의 컴팩트한 2 포트 설계: 장비 크기가 작아지면서 구축 및 유지 보수 비용도 줄어들게 되므로, 총 소유 비용이 절감된다.나파테크의 2x100G 가속기는 에너지와 비용 절감이라는 이점을 제공한다.

100% 데이터 캡처: 나파테크는 가장 일반적인 사용 사례, 양방향 링크 패킷 캡처에 이상적인 새로운 기술을 설계했다. 네트워크에서 트래픽이 폭증하더라도 이 카드는 패킷 손실 없이 100%의 데이터 캡처를 수행할 수 있다.

순서에 맞는 타임스탬프: 수집되는 모든 패킷은 네트워크에서 수신된 동일한 순서로 정밀하게 타임스탬핑 된다. 두 개의 포트에서 수집된 데이터는 한 개의 스트림으로 병합되며, 순서를 잃지 않고 정확한 순서로 추가 처리를 위해 응용 프로그램으로 전송된다.

나파테크의 Henrik Brill Jensen CEO는 “나파테크의 비용 효율적인 통합형 2x100G 가속카드는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더 많은 랙 공간과 고성능의 시스템이 필요한 데이터센터를 보유한 조직에 이상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나파테크 가속기의 제품 라인 비즈니스 이사인 Stig Bang은 “이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 제품은 공간을 적게 차지하면서 보다 수월하고 효율적으로 100G 네트워크를 분석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시장에 제공함으로써 전체적인 투자 및 구축 비용을 절감한다”고 밝혔다.

◇장래 예측관련 정보에 대한 면책사항

이 보도자료는 예측일 뿐이며 비즈니스 상황, 업계와 시장의 경향, 글로벌 경제와 지리적 조건, 거시 경제 요소, 나파테크의 보고서에 명시된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고 다양한 요소로 인해 실제 미래에 발생하는 사태나 결과와는 상당히 다를 수 있는 미래 예측 관련 문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이 릴리스에 언급된 사항은 현재 기대 사항을 기반으로 하며 변경될 수도 있다. 나파테크가 해당 정보를 반드시 업데이트하는 것은 아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파테크 개요

나파테크는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 애플리케이션용 데이터 딜리버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데이터 용량이 증가하고 복잡해지면서 기업은 네트워크를 통과하는 모든 정보를 모니터하고 통합하고 분석해야 한다. 나파테크의 제품은 자사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대용량 데이터를 고속으로 캡처하고 처리하면서도 성능을 보장해 데이터의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한다. 나파테크는 기업, 클라우드 및 정부의 첨단 네트워크의 요구에 맞는 더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딜리버리를 제공한다. 현재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나파테크는 고객이 관리하고 보호해야 하는 네트워크보다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이 더욱 스마트해지도록 도울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apatech.com/ko

연락처

나파테크(Napatech)
언론 담당
Kim Dearborn, Nadel Phelan
+1-831-440-2407
이메일 보내기

투자 정보
Niels Hobolt
+45-8853-7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