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상사, 인디언 모터사이클 시승기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화창상사
2016-10-17 15:57
과천--(뉴스와이어)--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수입원 화창상사㈜가 17일(월)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시승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현재 보유하고 있거나 시승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승기 응모가 가능하다. 시승기를 작성만 해도 스타벅스 2잔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베스트 시승기로 당첨이 되면 최대 2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자신의 시승기를 바이크 관련 사이트 및 카페, 블로그, SNS 등에 많이 공유하거나 인디언 모터사이클 스탭이 뽑은 인기 시승기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는 10월 17일(월)부터 12월 18일(일)까지 진행되며 인디언 홈페이지 내 ‘시승기’ 게시판에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9일(월) 인디언 모터사이클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에 공지되며 베스트 시승기로 당첨이 되면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에 게시된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며 시승은 화창상사㈜ 과천본사 또는 부산지사에서 가능하다. 현재 시승차는 과천본사에 스카우트, 클래식 모델, 부산지사에 스카우트, 빈티지 모델이 준비되어 있다.

시승에 관한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화창상사㈜ 과천본사와 부산지사로 문의하면 된다.

화창상사 개요

화창상사는 선외기 엔진, 요트, 사륜오토바이, 모터싸이클 등을 수입 판매하는 전문업체이다. 요트용 스즈끼 선외기, 폴라리스ATV, 빅토리모터사이클, 인디언모터사이클, 리갈이 주력 상품이다. 1956년 창업 이래 육상 및 해상용 디젤 엔진과 발전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1996년 레저 산업에 진출해 요트 판매 사업을 하고 있으며, 2007년부터 모터 싸이클 분야에 진출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홈페이지: http://indianmotorcycle.kr/
화창상사 블로그: http://blog.naver.com/indianbike
화창상사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indianmotorcyclekorea

웹사이트: http://www.hwachang.com

연락처

화창상사(주)
영업관리
조은경
02-794-6139
이메일 보내기

과천 본사
02-794-9401

부산 지사
051-761-0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