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텍, 저소음 테이프·반투명 스티키노트 등 신제품 4종 출시

새로운 기능의 저소음 테이프, 반투명 스티키노트 등을 선보여

소비자의 감성과 편리함을 고려한 아이디어 신제품

뉴스 제공
프린텍
2016-10-06 09:31
서울--(뉴스와이어)--프린텍이 저소음 테이프, 반투명 스티키노트 2종을 2016년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여기에 기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라인 스티키노트와 리갈패드 스티키는 사이즈업하여 확장된 구성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이라는 프린텍의 기업의 비전에 따라 혁신적인 기능을 넣었다.

프린텍 저소음 테이프는 기존의 포장용 테이프 사용 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하여 실내 공간이나 조용한 사무실에서도 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사용자를 배려한 제품으로 투명, 갈색(LN4840/LN4840BR) 2종 구성이다.

프린텍 반투명 스티키노트는 8가지 종류의 반투명 필름 소재의 점착메모지로 원하는 곳 어디든 붙였다 뗄 수 있다. 점착된 자리의 내용을 가리지 않아 문제풀이, 생활 메모, 지도, 사진 등 간단한 메모를 추가적으로 기입하기에 유용하다.

한편 프린텍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라인 스티키노트와 리갈패드 스티키는 더 큰 사이즈와 추가된 컬러로 찾아왔다. 점착메모지에 라인이 있어 필기가 쉬운 라인스티키노트는 필기가 편한 좀 더 큰 사이즈(102x152mm)로 노랑, 백색, 크라프트 3가지 컬러를 추가했다. 소비자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프린텍 리갈패드 스티키는 기존 8x6사이즈에 A5, A4 사이즈를 추가하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노트 기능을 강화하였다.

이번 2016년 프린텍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프린텍 공식 쇼핑몰에서는 신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프린텍㈜(공동대표이사 강원구, 강민구)은 24년간 사무 문구 시장에서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이라는 비전을 기준 삼아 아이디어가 있는 생활 문구 브랜드 프린텍을 제안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프린텍 개요

프린트 라벨의 대표 브랜드 애니라벨로 유명한 프린텍㈜은 24년간 사무 문구 시장에서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4년까지 스티키노트, 다용도테이프, 칼, 가위 등 다양한 생활문구를 개발하면서 외산 브랜드 속에서 국내 생활문구브랜드를 키워가고 있다. 2015년부터는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기준삼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으로 나아가고자 발돋움하고 있다.

프린텍 쇼핑몰: http://b2c.eprintec.co.kr

웹사이트: http://www.printec.co.kr

연락처

프린텍(주)
마케팅사업부
김영혜 대리
053-720-1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