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한의원 서효석 원장, 베트남 하노이에서 ‘폐건강법’ 강연 실시

뉴스 제공
편강한의원
2016-10-04 17:37
서울--(뉴스와이어)--편강한의원 서효석 원장이 베트남에 한의학의 우수성을 알렸다.

현지 시각으로 3일 서효석 원장은 베트남 하노이 Thang Loi 호텔에서 의료계 관계자들 외 일반인 등 95명을 대상으로 ‘폐건강법’에 대해 강연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 사우푸옹동 타이 하 회장 측의 요청으로 진행되었는데 베트남 전 부총리, 전 보건부국장 등 의료계 주요 인사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강연 실황은 베트남 대표 방송국 VTV(Vietnam Television, VTV)를 포함한 3개 방송사와 25개 신문사에서 촬영을 하는 등 그 열기가 뜨거웠다. 서효석 원장은 이날 강연에서 폐건강을 위한 청폐원리와 한의학의 중요성을 설파했으며 베트남 현지인들을 위해 겨울독감으로 사망률이 높은 베트남인을 위한 건강정보 등도 소개했다.

서효석 원장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아토피, 비염, 천식은 물론 폐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다”며 “폐를 깨끗하게 하는 청폐를 소개하여 한의학의 우수성을 타국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 앞으로도 청폐원리와 한의학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것이 편강의 사명이다”고 말했다.

한편 편강한의원은 2015년 국내 한의원으로는 유일하게 뉴욕타임즈 지에 광고를 게재했으며 2015년~2016년 초까지 미국 에포크 타임즈 지에 컬럼을 게재하는 등 한의학의 세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편강한의원 보도자료: http://www.wwdoctor.com/bbs/board.php?bo_table=not...

웹사이트: http://www.wwdoctor.com

연락처

편강한의원
홍보담당 이은서 대리
02-6716-4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