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교육시스템, 용인장애인재활센터에 교육용 3D 프린터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미니·친환경 메이커봇 PLA 필라멘트 기증

뉴스 제공
영일교육시스템
2016-09-30 18:03
서울--(뉴스와이어)--영일교육시스템이 산업 기술 인력 양성과 산학 협력 증진에 기여, 3D프린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용인시장애인재활센터에 전세계 최초 10만대 판매의 위업을 달성한 교육용 3D 프린터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미니 MakerBot Replicator Mini와 인체 무해 친환경 메이커봇 PLA 필라멘트 MakerBot PLA Filament 한 학기 사용분을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영일교육시스템은 영일교육시스템의 대리점 3D엔진을 통해 용인장애인재활센터를 위한 3D 프린팅 강의를 진행한다. 교육은 매 주 6시간씩 한달 24시간으로 세 달의 교육과정을 가지며 이 역시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최저 교육비만을 받고 진행하게 된다. 해당 교육을 기반으로 직접적으로 보조기구가 필요한 장애인들이 3D 디자인을 배우고, 자신에게 맞춘 디자인을 통해 자신만의 보조기구를 출력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영일교육시스템은 MakerBot과 공식 계약을 통해 자격을 획득한 국내 총판으로 프린터에 대한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3D 프린팅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직접 방문을 통한 장비 납품과 설치, 철저한 AS를 자랑으로 하며 전국 광역시에 서비스 지원 센터를 확보, 운영하여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고객의 요청에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영일교육시스템은 각 시, 도청에서 인증받은 특수분야 직무연수 선정기관으로써 초중고 교사의 직무연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초중고등학교에 방과후 수업을 운영하여 교재지원, 교육, 체험 학습 제공하고 대학 특강을 지원하는 등 국내에 3D 프린터 생태계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영일교육시스템의 3D 프린터에 대한 문의는 영일교육시스템 홈페이지나 해당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yes01.co.kr

연락처

영일교육시스템
홍보팀
유자옥
02-2024-0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