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탱, 라돈가스 측정 솔루션 ‘알파가드’ 최신버전 출시

높은 감도, 강력한 안정성 및 향상된 기능 갖춘 올인원 솔루션

뉴스 제공
BERTIN
2016-09-30 14:0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NIM 그룹(CNIM Group) 산하의 베르탱(BERTIN)이 라돈 측정 솔루션 알파가드(AlphaGUARD, 사피모(Saphymo)의 전문기술을 통해 개발)의 최신 버전을 공개했다.

이 이동식 장비는 라돈(radon) 방출((Rn-222/Rn-220 및 라돈 자핵종(progenies))을 일시적 또는 지속적으로 측정하기 위해 재설계됐다. 알파가드(AlphaGUARD)는 일반환경, 광산, 실험실 등에서, 그리고 건물에서 조사를 위해 라돈을 측정하는 프로그램에서 많은 과학자들과 제공업체들이 참고자료로 활용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개선된 인체공학, 높은 응답률을 제공하며 내장된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현장에서의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했다.

어디서나 라돈 연구실 가동

이번 새로운 버전은 추가 측정모드 및 새로운 차원의 분석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전문기술의 범위를 증대할 수 있게 해준다. 개선된 인체공학, 높은 응답률, 내장된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갖춘 알파가드는 연구실에서 현장까지 완벽한 측정과 분석을 위한 기기이다.

연구 및 산업 위한 비교할 수 없는 툴

알파가드 모니터와 다양한 주변기기들이 20년 넘게 과학자와 연구원들에 의해 다양한 연구 프로그램과 응용프로그램에 사용돼왔다. 그 목적으로는 라돈 완화, 스택 모니터링(stack monitoring), 우라늄 및 희토류 채광, 상수도, 지진감시, 방사성 폐기물 관리 등 다양하다. 5년을 보증하는 차별화된 안정성과 극도의 정확성이 결합한 알파가드는 고도로 정교화된 일상 측정 작업에서 다른 라돈 측정기기를 보정하는 데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라돈 우려 증가에 따라 사용처 다양화

알파가드는 또한 공공의 문제 해결에도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라돈은 흡연 다음으로 폐암 발생원인 2위로 확인된 물질이다. 세계보건기구(World Health Organisation)에 따르면, 국가별 특정 조건에 따라 다르지만 연간 평균농도 기준치가 100 Bq/m3보다 높으면 안된다. 기존 거주지에서 라돈을 감소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집을 새로 지을 때도 라돈 방지가 고려된다. 유럽(EU BSS 2013 지침) 및 미국에서 새로운 건물에서 라돈측정이 일반화돼 있으며 많은 나라에서 의무조항으로 정해졌다.

우수한 응답률과 신뢰성을 보유한 알파가드를 사용해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측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험, 조사 및 인증서비스 제공업체들과 건축 전문가들이 민간 및 공공 부지에서 라돈 수치를 감지 및 측정하고, 이를 감소시키기 위한 조치들의 효과를 수분 내에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290061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ertin-instruments.com/

연락처

베르탱(BERTIN) 홍보대행
고텐베르그(Gootenberg)
프레데리크 비게치(Frédérique Vigezzi)
+33 (0)1 43 59 29 84
frederique.vigezzi@gootenberg.f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