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OGK, 로드용 하이엔드 헬멧 ‘제나드’ 신규 모델 국내 출시

카부토의 하이엔드 헬멧 모델 ‘제나드’ 신규 컬러 3종 국내 출시

에어채널 시스템으로 통풍성을 극대화하고, 사용자 스스로 착용감 조절 가능

뉴스 제공
한국OGK
2016-09-28 13:22
서울--(뉴스와이어)--스포츠 용품 브랜드이자 카부토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한국OGK가 로드용 하이엔드 헬멧 ‘제나드(ZENARD)’의 신규 모델 3종(블래이드 실버, 트래드블루, 트래드옐로우 컬러)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다.

카부토 헬멧의 모든 기술이 집약된 로드용 고급 모델인 ‘제나드’는 에어채널 시스템을 통해 통풍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2개의 에어채널 플레이트가 신선하고 시원한 공기를 내부로 공급하고, 라이딩 시 헬멧 내부의 더운 공기를 외부로 배출시키는 공기의 흐름이 현격히 향상됐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 아시안핏을 국내에 선보인 카부토 헬멧의 노하우가 담긴 모델로서 한국인의 두상에 적합한 헬멧이다. 헬멧 뒷부분의 XF-3 어드저스터 다이얼 시스템(다이얼을 돌려 핏을 조절하는 방식)으로 4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가 스스로 착용감을 조절할 수 있다. 다이얼 부분에는 땀의 흡수와 머리카락이 끼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메시 소재의 스웻 패드(Sweat Pad)를 장착했다.

‘제나드’ 신규 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는 OGK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OGK스포츠: http://www.ogksports.com

웹사이트: http://www.ogk.co.kr

연락처

한국OGK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과장
02-788-73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