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이엑스티 임직원 봉사단, 엠마오의 집에 도배 및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전개

SE이엑스티, 장애인을 위한 도배봉사에 구슬땀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6-09-26 18:13
서울--(뉴스와이어)--24일 SE이엑스티 임직원 봉사단은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구로구 소재 장애인 재활교육 시설인 엠마오의 집에서 도배, 장판 및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등에 참여했다.

SE이엑스티 임직원 봉사자들은 오전과 오후로 나눠 장판 및 도배 작업, 벽화 그리기에 참여하여 어둡고 칙칙했던 분위기를 밝고 화사하게 바꿨다.

또한 옷장과 수납장 등 DIY 가구를 제작하여 생필품을 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하고, 외벽에는 여러 가지 주제로 벽화를 그려 지나가는 사람들이 밝고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SE이엑스티 임직원 봉사단은 “장애인 재활교육 시설 내·외부 모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이용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항상 기분 좋고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여러 기업과 후원자, 봉사자들과 연계하여 도배와 벽화 나눔을 비롯한 다양한 참여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여 소외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은경 간사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문의
기획팀
070-4477-3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