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여행 전문기업 NADOYO, 호텔28 명동 내 투어데스크 오픈

“오프라인 지점 운영으로 외국인 자유여행객 대상 O2O 서비스 강화할 것”

뉴스 제공
나도
2016-09-23 14:40
서울--(뉴스와이어)--22일 외국인 자유여행객 대상 온라인서비스 사이트 NADOYO(나도요)가 호텔28 명동 1층에 투어데스크를 열고 운영을 시작했다.

㈜세중의 자회사인 NADOYO(나도요)는 스타팬미팅, 한류상품, 뷰티클래스, 문화체험 등 특화된 상품들을 출시하면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명동에 첫 오프라인 데스크를 오픈했다.

NADOYO 투어데스크가 입주한 곳은 국내 최초 SLH(Small Luxury Hotel of the World) 멤버 호텔로 주목받은 프리미엄 부티크 호텔 '호텔28 명동’이다.

NADOYO 투어데스크는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여행상품 추천 상담 및 판매, 각종 입장권 할인 판매, 여행정보 인쇄물 무료배포, 교통편 예약 서비스, 개별 여행객을 위한 단독 고급 상품 구성 서비스 등을 영어와 중국어로 제공한다. 올 10월부터는 한국어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며 2017년에는 모바일 투어 애플리케이션도 런칭될 예정이다.

NADOYO 투어데스크는 이번 호텔28 명동 내 투어데스크 운영을 시작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O2O 서비스를 강화하여 외국인 자유여행객의 여행 편의를 도모할 계획이며 다른 지역으로도 오프라인 투어데스크를 확장할 계획이다.

NADOYO는 한국문화여행 전문기업으로 2016년 5월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국 여행을 준비하는 외국인 여행객은 NADOYO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업로드되는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NADOYO 투어 데스크 정보

운영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연중무휴)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7길 13 호텔28명동 1층 내

(주)나도 개요

㈜나도 (NADO Co., Ltd)는 남다른 문화 콘텐츠를 국내 / 글로벌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문화 콘텐츠 서비스 기업이다. NADOYO는 외국인들이 한국문화/여행의 다양한 상품과 정보를 구매 및 공유할 수 있는 <한국문화관광 온라인 마켓>을 운영 중이다. NADOYO는 문화관광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업체들이 직접 입점하여 상품/정보를 판매 및 소개하는 몰인몰 플랫폼으로 서울/수도권을 포함한 한국 모든 지역에 좋은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doyo.kr

연락처

(주)나도
영업팀
송용국 팀장
02-6925-13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