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교육시스템, 자동제어 시스템 QUANSER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영일교육시스템
2016-09-19 18:09
서울--(뉴스와이어)--(주)영일교육시스템(대표이사 박영종, 이하 영일교육시스템)이 28일과 29일 이틀간 아주대와 대구경북과학기술원에서 자동제어 시스템 QUANSER의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영일교육시스템의 주관 하에 ‘MATLAB/LabVIEW을 이용한 자동제어와 디자인소프트웨어(솔리드웍스)의 만남’이라는 심도 깊고 실용적인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발표자는 Mahyar Fotoohi M.A.Sc.로, 현재 QUANSER 본사의 채널 세일즈 매니져로 활동하고 있다.

해당 세미나는 28일 15시 수원 아주대 전자공학과 세미나실, 29일 13시 대구경북과학기술원에서 개최된다. 자동 모터 제어 교육장비에 관심 있는 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한 QUANSER의 세미나는 영일교육시스템을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QUANSER는 MATLAB을 이용한 자동제어 시스템을 제조하는 캐나다 회사로 QUANSER의 제어 시스템 장비는 연구소, 대학, 기업 등 다양한 장소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QUANSER는 제어시스템 중 회전제어분야 9종, 선형제어분야 2종, 특수분야 2종, 기타분야 7종 등 다양하고 특화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목적에 적합한 맞춤형 커리큘럼과 연구가 가능하며, 공학인증제도 ABET 기준에 맞춰 설계된 코스 웨어를 준수하여 제작되었다.

세미나를 개최하는 영일교육시스템은 QUANSER의 정식 계약을 통해 자격을 취득한 공식 총판으로 본사에서 직접 기술 지원을 받은 기술자를 통해 타 업체와는 다른 숙련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19년 동안 쌓아온 남다른 노하우를 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한다.

세미나에 참여할 의향이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으면 영일교육시스템 홈페이지 또는 전화, 이메일로 연락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yes01.co.kr

연락처

영일교육시스템
마케팅부
유자옥 부장
02-2024-0077(내선번호 27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