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소프트,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 겸 총괄 이사 선임

뉴스 제공
Skillsoft
2016-09-12 13:45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e러닝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스킬소프트(Skillsoft)가 아시아태평양(APAC) 부사장 겸 총괄 이사에 멜리사 리스(Melissa Ries)를 선임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리스는 아태 시장에서 스킬소프트와 섬토탈(SumTotal)의 성장을 총지휘하게 된다.

차드 게이도스(Chad Gaydos) 스킬소프트 글로벌 콘텐츠 영업 담당 수석부사장은 “멜리사 리스와 함께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그는 “리스는 23년간 소프트웨어 업계의 임원을 맡으며 아태 시장 고객사에 복잡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와 파괴적 기술을 판매하는 데서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쌓았다”며 “팀을 이끌며 치열한 경쟁 환경에서 연 매출 목표를 수백만 달러 이상 상회하는 실적을 자랑한다”고 소개했다.

리스는 “개인적으로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와 학습 및 계발에 대해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스킬소프트는 이 두가지를 겸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직장 생활 대부분을 소프트웨어 업계에 몸담으면서 직원들의 계발과 성장을 돕는 데 열정을 바쳐왔다”며 “e러닝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스킬소프트의 기회는 무궁무진하며 이는 나 자신의 열정을 바칠 기회기도 하다”고 말했다.

리스는 “업무 환경은 급변하고 있으며 조직 생존과 번영에 필요한 인재와 기술 역시 빠르게 변하고 있다”며 “학습과 개발 기관이 격차를 좁히고 민첩성을 구현하며 성과를 개선하도록 돕는 열쇠”라고 강조했다. 이어 “스킬소프트와 섬토탈은 개인화된 발전, 학습, 콘텐츠의 첨단을 달리고 있으며 이로써 기업이 막강한 학습 문화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학습 문화가 탄탄한 조직은 동종 업계에서 탁월한 성과를 낸다는 사실이 입증되어 있는 만큼 아태지역 기업이 직원 계발을 통해 성과를 향상할 수 있도록 도울 날이 기다려 진다”고 말했다.

리스는 합류 이전 소프트웨어 기업 피보탈(Pivotal Inc)에서 부사장 겸 아태/일본 지역 대표를 지냈다. 피보탈은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에 기반해 빅 데이터 및 분석 기반 고객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공급하는 전문 업체다. 이에 앞서 그는 EMC 그린플럼 사업부(Greenplum Division)에서 같은 직책을 맡았다. 당시 그는 아태 시장 영업 및 운영을 관장했다. EMC 이전에는 SAP 비즈니스 오브젝트(SAP Business Objects)와 SSA글로벌(SSA Global)에서 고위직을 역임했다.

리스는 퀸즐랜드 대학교에서 무역을 전공했으며 CPA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110050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killsoft.com/

연락처

스킬소프트(Skillsoft) 홍보대행
WE 부찬(WE Buchan)
크리스티나 플레처(Cristina Fletcher)
+61 3 8866 1204
cfletcher@buchanwe.com.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