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신임 사장으로 토마스 멜러 임명

뉴스 제공
Southco
2016-09-09 13:23
콘코드빌, 펜실베니아주--(뉴스와이어)--엔지니어링 액세스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인 사우스코(Southco, Inc.)가 오늘 2016년 9월 1일자로 토마스 멜러(Thomas Mehler)를 사우스코 사장 겸 TouchPoint, Inc. 이사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멜러는 올해 말부터 TouchPoint, Inc.의 사장 겸 CEO 직책에 전념하게 될 브라이언 맥닐(Brian McNeill)의 후임이 된다.

멜러는 7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사우스코의 5대 사장으로 취임한다. 그는 전 세계 3개 지역 모두에서 사우스코의 비즈니스 기반을 구축하고 발전시키면서 글로벌 성장을 촉진하고 지휘하는 리더로서의 자질을 입증했다. 26년간 사우스코에 재직하면서 강한 긍지를 갖고 자신과 자신이 이끄는 팀의 발전과 도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

이와 같은 그의 리더십 여정은 1990년에 사우스코 최초의 독일 영업 관리자로 입사하면서 시작되었다. 그는 1996년에 영국으로 옮겼고 그 이후에 상무 이사로 승진하여 사우스코 유럽 사업부의 수장이 되었다.

멜러는 2001년 중국 홍콩에 사우스코 지역 본부를 설립하면서 아태 사업부의 출발을 이끌었다. 아태 지역 상무 이사로 재직하면서 중국에 생산 유통망을 구축하고 Mei Kei를 인수하고 사우스코 인디아를 설립하는 등 이 지역의 비약적인 성장을 진두 지휘했다.

2008년에는 북미 사업부 총괄 이사로 임명되었고 이어 미주 지역 부사장 겸 상무 이사로 승진하여 현지 경영진의 진용을 갖추고 사우스코 사업부를 멕시코 및 브라질로 확장하는 데 주력했다.

브라이언 맥닐 TouchPoint, Inc. 사장 겸 CEO는 “사우스코 대표 이사로 일하는 동안 토마스의 뛰어난 리더십과 헌신적인 비즈니스 활동은 큰 힘이 되었다“며 “토마스는 뛰어난 비즈니스 감각, 풍부한 글로벌 경험, 성과로 입증된 전문성에 사람 중심의 비즈니스 철학을 접목시켜 사우스코가 미래에도 최고의 성공을 거두는 데 견인차의 역할을 할 것이다”고 평가했다.

사우스코(Southco) 개요

사우스코는 글로벌 시장에서 네트워킹, 통신, 컴퓨터, 자동차, 항공우주, 대중교통, 중장비/건설, RV/이동주택, 산업 기기, 해양 및 HVAC 산업의 각종 애플리케이션에 쓰이는 다양한 래치, 잠금장치, 캡티브 패스너, 퀵 액세스 패스너, 경첩, 핸들, 인서트,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과 관련 악세서리를 포함한 엔지니어링 액세스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신뢰받는 기업이다. 고객에게 최선을 다해 맞춤형 엔지니어링 솔루션 및 글로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우스코는 뛰어난 품질과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가상의 엔지니어링 센터가 되고자 한다. 또한 고객사에게 모든 액세스 엔지니어링에 대한 최고의 해법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준비하고 있으며, 창조적이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TouchPoint 개요

TouchPoint는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콩코드빌에 거점을 두고 글로벌 성장 시장에 대한 분산 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비상장 기업이다. TouchPoint는 기술과 사람이 만나는 지점에서 최종 사용자를 위한 유익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실현하면서 빠르게 성장하는 틈새 시장의 제조 기업을 인수하고 육성시키는 데 주력한다. 현재 TouchPoint 포트폴리오는 사우스코를 주축으로 한 액세스 하드웨어 사업 분야, ITD, Mediwell, Vanas Medical을 비롯한 의료 기술 사업 분야, Supply Point Systems가 포함된 지능형 벤딩 사업 분야로 구성되어 있다. TouchPoint 산하 기업들은 24개국에서 3,800명 이상을 고용하면서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8만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 로고 다운로드: http://release.media-outreach.com/i/Download/932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한국사우스코(유)
(82) 31 697 2000
이메일 보내기